국내외 호텔 예약사이트 가격비교 서비스 ‘페어캣’ 런칭

뉴스 제공
토리박스
2012-10-22 08:43
서울--(뉴스와이어)--점점 여행시장은 패키지 여행보다 자유여행이 추세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하지만 자유여행을 준비하는 사람은 직접 여행계획을 세워야 하는 스트레스를 받는다. 특히 호텔예약을 할때 97%의 사람이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한다.

이런 자유여행객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자유여행의 기초라는 테마로 호텔/렌트카를 한 사이트 내에서 가격 비교할 수 있는 페어켓(http://www.parecat.com)이 10월 22일 오픈하였다.

아고다, 익스피디아, 호텔스닷컴, 부킹닷컴 등 해외100여개의 호텔 예약업체의 37만여개 호텔을 가격비교 할수 있다. 또한 이들 사이트의 리뷰를 바로 사이트 내에서 확인 가능하도록 해, 여행객들에게 편리하게 호텔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페어캣 호텔가격비교 서비스는 검색 시 가격순, 거리, 호텔평점 등과 필터링 기능을 제공해 원하는 호텔을 손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현재 호텔과 오픈카 가격비교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향후 항공가격 서비스까지 오픈할 예정이라고 한다.

페어켓의 홍진기 매니저는 “자유여행을 가고자하는 고객들에게 쉽고 편리하게 가격비교함으로써 고객들이 보다 저렴하게 여행을 떠나 여행지를 더 즐겼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토리박스 개요
호텔왕은 전세계 호텔예약사이트를 실시간 가격비교 해주는 호텔예약중개 플랫폼이다.
현재 전세계 100여개 호텔예약사이트의 호텔을 비교하며, 사용자편의를 위한 다양한 선택 옵션을 제공해 여행객들의 편의를 돕는 서비스이다.

페어캣: http://www.parecat.com

웹사이트: http://hotelwang.co.kr

연락처

토리박스
운영팀
장병돈
070-4009-7538, 010-9912-01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