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야외활동, 연인들의 필수 아이템 덴티스테 내츄럴 오랄린스와 함께 하세요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2-10-22 11:16
서울--(뉴스와이어)--깊어가는 가을 밤 분위기 있는 클래식 음악을 들으며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하는 시간은 상상만 해도 행복하다.

특히 요즘처럼 선선한 가을에는 야외활동량이 많아지는 계절이기에, 사랑하는 이와 함께하는 가을소풍은 멜로 영화보다 로맨틱하고 달콤한 순간이다. 이외에서 즐기는 맛있는 도시락은 그 어떤 고급레스토랑의 요리와도 견줄 수 없는 최고의 만찬이며, 여기에 가을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단풍까지 함께 금상첨화일 것 이다.

그러나 이러한 완벽한 상황에 연인들의 야외활동을 방해하는 한가지! 바로 입 냄새!. 야외에서는 음식을 먹고, 양치질을 하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에, 입 냄새는 스킨십이 잦은 연인들에게 서로의 호감을 반감 시킬 수 있는 요소가 될 수 있다. 양치도구는 휴대하여 다니더라도 양치를 할 수 있는 장소가 마땅치 않은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이런 연인들의 고질적인 고민을 한방에 해결해 줄 덴티스테 내츄럴 오랄린스 제품을 소개 한다.

덴티스테 내츄럴 오랄린스는 액상 형태로 되어있기 때문에 거품 양치질을 하지 않아도 간편하고 개운하게 양치의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더불어 덴티스테 내츄럴 오랄린스는 천연허브성분을 함유하여 인체에 유해하지 않으면서도 한 번 사용으로 즉각적으로 입 냄새를 감소시켜 상쾌함을 유지시켜 준다.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허브성분 세이지, 카모마일, 회향, 계피, 감초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어 구취제거와 충치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사용 후 개운한 느낌도 오래도록 지속된다. 천연허브성분 이외에도 천연소재 감미료인 자일리톨과 충치예방에 도움이 되는 불소도 함유되어 있다. 또한 덴티스테 내츄럴 오랄린스는 입속 pH 밸런스 조절로 구강 내 침의 자정 작용을 원활하게 하여 구강 내 건조로 인한 구취를 예방한다.

로맨틱한 가을 밤, 연인과 함께 즐기는 판타스틱한 데이트와 함께 달달한 키스 선물을 위해 지금부터라도 덴티스테 내츄럴 오랄린스를 사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덴티스테 내츄럴 오랄린스 및 기타 제품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덴티스테 홈페이지 (http://dentiste.kr) 또는 덴티스테 블로그(http://blog.naver.com/lovedentiste)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연락처

홍보대행사 더페이지 미디어
최영지 대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