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 디즈니 캐릭터 스티커 출시

뉴스 제공
네이버 코스피 035420
2012-10-22 11:12
서울--(뉴스와이어)--NHN Japan의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이 월트 디즈니(이하 디즈니)와 함께 디즈니 캐릭터 스티커를 제공하기로 하고, 오늘(22일) ‘미키마우스’ 스티커를 출시했다.

라인은 전세계 230개 이상 국가에서 6900만명이 사용하고 있는 메신저 앱이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미키마우스 스티커는 박장대소하거나 의기소침한 모습 등 다양한 감정을 표현한 스티커와, 공부 중 또는 업무 중과 같은 상황별로 이용할 수 있는 스티커 등 총 40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디즈니와 공동으로 디자인하였으며, 가격은 2000원 (1.99 USD, 170¥)으로 기간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국, 중국, 일본, 홍콩, 대만,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필리핀, 브루나이 등 12 개국에 먼저 출시한 후 향후 출시 국가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라인은 미키마우스 후속으로 미니마우스, 곰돌이 푸와 같은 캐릭터 스티커는 물론 크리스마스, 설날과 같은 특별한 날을 위한 스티커 등 디즈니가 제공하는 다양한 스티커를 전세계에 선보일 예정이다.

네이버 개요
네이버 주식회사는 No. 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 (jr.naver.com), 국내 최초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happybean.naver.com)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avercorp.com

연락처

NHN
언론홍보팀
이원미
031-784-298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