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 디즈니 캐릭터 스티커 출시
라인은 전세계 230개 이상 국가에서 6900만명이 사용하고 있는 메신저 앱이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미키마우스 스티커는 박장대소하거나 의기소침한 모습 등 다양한 감정을 표현한 스티커와, 공부 중 또는 업무 중과 같은 상황별로 이용할 수 있는 스티커 등 총 40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디즈니와 공동으로 디자인하였으며, 가격은 2000원 (1.99 USD, 170¥)으로 기간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국, 중국, 일본, 홍콩, 대만,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필리핀, 브루나이 등 12 개국에 먼저 출시한 후 향후 출시 국가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라인은 미키마우스 후속으로 미니마우스, 곰돌이 푸와 같은 캐릭터 스티커는 물론 크리스마스, 설날과 같은 특별한 날을 위한 스티커 등 디즈니가 제공하는 다양한 스티커를 전세계에 선보일 예정이다.
네이버 개요
네이버 주식회사는 No. 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 (jr.naver.com), 국내 최초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happybean.naver.com)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avercorp.com
연락처
NHN
언론홍보팀
이원미
031-784-29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