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테크시스템, ThinkWise 일본 판매 시작

서울--(뉴스와이어)--심테크시스템(대표 정영교, www.simtech.co.kr)이 지난 10월 15일부터 일본 이동통신사 NTT를 통해 ‘마인드맵퍼(MindMapper)’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마인드맵퍼는 마음속에 지도를 그리듯 생각을 쉽게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구로 잘 알려진 ‘씽크와이즈(ThinkWise)’의 수출명. 그간 9개국 언어로 제작돼 패키지 형태로 리셀러를 통해 판매되었던 ThinkWise는 이번 NTT동일본사이트를 통해서는 월 단위 임대 방식으로 판매되고 있다.

98년 처음 개발된 ThinkWise는 세계 최초로 오피스, 프로젝트 문서와 양방향 변환, 일정관리(갠트차트) 변환, 시간의 개념이 포함된 프로세스형태의 트리구조를 구현했다. 또한 스마트폰 시대에 맞춰 안드로이드, 아이폰, 아이패드 등에서도 동일한 문서를 공유하고 편집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해 놓은 상태다. 이러한 시스템을 바탕으로 ThinkWise 는 디지털마인드맵 분야에서 세계 표준을 만들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현재 심테크시스템의 ‘ThinkWise’는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 등의 공공기관, 대기업, 연구소, 해군 함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곳에서 그룹웨어/KMS/EP 등에 통합된 형태로 회의(브레인스토밍), 업무 메뉴얼, 프로젝트 관리를 위해 도입하고 있다.

심테크시스템 개요
심테크시스템은 1991년 한국 최초의 시뮬레이션 언어를 개발한 기업으로 출발해 30여 년간 인간의 사고를 구조화하는 소프트웨어를 전문적으로 개발해 온 사고기술(Thinking Technology) 기업이다. 1997년 ThinkWise의 전신 제품을 개발한 이후 기술 유행보다 ‘사람이 어떻게 이해하고 판단하는가’라는 본질에 집중해 왔다. ThinkWise는 ‘MindMapper’라는 글로벌 브랜드로 9개 언어로 개발돼 미주·유럽·아시아 등 76개국에 보급됐으며, 2002년 미국 캘리포니아에 현지 법인을 설립했다. 국내에서는 육군·해군본부·대법원·미군(US Army), 삼성전자, 포스코, ETRI 등 다수의 공공기관과 기업에서 활용되고 있다. 심테크시스템은 현재 ThinkWise를 AI가 만든 정보를 인간의 맥락으로 재구성하는 사고 플랫폼으로 고도화하며 AI 시대에도 사고의 주도권을 지키는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inkwise.co.kr

연락처

심테크시스템
02-587-495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