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테크시스템, ThinkWise 일본 판매 시작

뉴스 제공
심테크시스템
2012-10-22 13:11
서울--(뉴스와이어)--심테크시스템(대표 정영교, www.simtech.co.kr)이 지난 10월 15일부터 일본 이동통신사 NTT를 통해 ‘마인드맵퍼(MindMapper)’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마인드맵퍼는 마음속에 지도를 그리듯 생각을 쉽게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구로 잘 알려진 ‘씽크와이즈(ThinkWise)’의 수출명. 그간 9개국 언어로 제작돼 패키지 형태로 리셀러를 통해 판매되었던 ThinkWise는 이번 NTT동일본사이트를 통해서는 월 단위 임대 방식으로 판매되고 있다.

98년 처음 개발된 ThinkWise는 세계 최초로 오피스, 프로젝트 문서와 양방향 변환, 일정관리(갠트차트) 변환, 시간의 개념이 포함된 프로세스형태의 트리구조를 구현했다. 또한 스마트폰 시대에 맞춰 안드로이드, 아이폰, 아이패드 등에서도 동일한 문서를 공유하고 편집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해 놓은 상태다. 이러한 시스템을 바탕으로 ThinkWise 는 디지털마인드맵 분야에서 세계 표준을 만들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현재 심테크시스템의 ‘ThinkWise’는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 등의 공공기관, 대기업, 연구소, 해군 함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곳에서 그룹웨어/KMS/EP 등에 통합된 형태로 회의(브레인스토밍), 업무 메뉴얼, 프로젝트 관리를 위해 도입하고 있다.

심테크시스템 개요
1991년 소프트웨어 개발회사로 시작한 (주)심테크시스템은 세상을 바꾸는 창의적 고부가 소프트웨어를 개발해 작지만 강한 세계적인 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1998년 처음 개발된 이후 지속적으로 신모델을 선보이며 세계 시장의 인정을 받고 있다. 씽크와이즈(ThinkWise)는 수출명 마인드맵퍼(MindMapper)라는 브랜드로 영어, 독일어, 일본어, 폴란드어, 네덜란드어 등 9개 언어로 개발되어 해외에 수출되고 있다. 보급된 국가는 미주, 유럽, 아시아를 아울러 76개국에 이른다. 2002년부터 미국 캘리포니아에 현지법인이 설립되었다. 국내에서는 육군, 해군본부, 대법원을 비롯해 미군(US Army), 포스코, 삼성전자, 해태, 크라운, 인천공항공사,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 등 공공기관 및 기업에서 업무를 위해 활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inkwise.co.kr

연락처

심테크시스템
02-587-4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