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연애시대, 할로윈 파티 스피드데이트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날씨가 쌀쌀해지는 10월에는 파티의 계절이다. 전 세계적으로 10월의 마지막 날에는 할로윈 파티가 진행되며, 트렌디한 싱글남녀들에게는 솔로탈출을 할 수 있는 더 없이 좋은 기회다

국내 대표 미팅파티 회사 ‘지금은 연애시대’(대표 황남인)가 오는10월 27일(토)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라운지 바 ‘VIVID’에서 20~30대 싱글남녀들을 대상으로 할로윈 스피드데이트를 개최한다.

이번 할로윈 스피드데이트는 기존의 딱딱한 분위기는 버리고, 신나는 라운지 음악과 화이트 톤의 펑키한 네온컬러와 사이버 화이트의 현란한 조명, 스푸키한 데코레이션 등을 이용해 화려하게 막이 오른다.

지금은 연애시대의 스피드데이트는 유럽과 미국에서 유행하고 있는 미팅파티 형식으로 이성 간에 1:1 만남으로 7~8씩 로테이션 대화방식으로 진행된다. 첫 만남의 어색함을 풀 수 있는 즐거운 레크리에이션뿐만 아니라 전문 바텐더들의 칵테일 이벤트와 함께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 마음에 드는 ‘짝’을 찾는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황남인 지금은 연애시대 대표는 “지난 ‘송편 만들며, 인연만들기, 라떼아트 배우며 짝꿍 만들기’의 폭발적인 반응에 이어 할로윈 스피드데이트를 개최한다”며 문의하시는 대부분이 “할로윈 파티라고 해서 클럽에서 춤추고 노는 것이 아닌, 흥겹지만 캐주얼한 분위기 속에서 1:1 로테이션 미팅파티를 즐길 수 있는 실속있는 도시남녀들에게 안성맞춤이다”라고 전했다

20~30대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지금은 연애시대(www.lovegeneration.co.kr)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레드, 블랙, 화이트 톤의 할로윈 베스트 드레서에게는 상품이 전달되며, 80여가지 칵테일을 직접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한편, 지금은 연애시대에서는 참여 이성과 10여분씩 1:1 로테이션으로 대화를 나누며 마음에 드는 짝을 찾아, 최종선택에서 3지망까지 선택할 수 있는 신개념 소개팅 서비스가 매주 주말 강남에 위치한 라운지 바에서 개최되고 있다.

지금은 연애시대 개요
지금은 연애시대는 대한민국 대표 미팅파티 전문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lovegeneration.co.kr

연락처

황남인
010-2431-976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