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기네스북 도전…세계 최장 2.4km 런웨이 패션 퍼레이드 한국서 열려

- 패션 전문 쇼핑몰 선두주자로서, 국민들과 함께 하는 세계 최초의 최장 런웨이 패션쇼 기획

- 젊음과 문화의 거리 ‘홍대’에서 패션쇼와 밴드 공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기회 제공

- 아이스타일24의 연중 프로그램인 ‘마녀파티’의 4번째 대형 프로젝트로 고객들과 소통 강화

뉴스 제공
아이스타일24
2012-10-23 09:15
서울--(뉴스와이어)--기네스북에 도전하는 세계 최장의 런웨이 패션 퍼레이드가 한국에서 열린다!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 대표 김기호)’는 오는 11월 9일, 서울 홍대 거리에서 세계 최장 길이 2.4km의 런웨이 패션 퍼레이드를 개최하는 것과 동시에 기네스북에 도전한다고 23일 밝혔다.

아이스타일24는 브랜드의 상징적인 컬러인 ‘핑크색’을 기본으로 홍대 거리 일대에 2.4km 길이의 핑크색 카페트 런웨이를 설치할 계획이다. 이는 현재 세계 최장 런웨이로 기네스북에 오른 2011년 벨기에에서 열린 패션쇼의 2.292km를 뛰어넘는 길이다.

특히, 이번 런웨이 패션 퍼레이드에서는 전문 모델들과 함께 패션에 관심이 있는 2천 여명 국민들의 개별 신청을 받아 동시 진행될 계획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패션’이라는 공통 관심사 안에서 오후 5시부터 약 2시간 가량 총 8개 테마의 패션쇼가 펼쳐질 예정이다. 참여한 이들에게는 행사 당일 전광판과 포토월에 이름을 새겨주고 베스트 포토제닉 한 명을 선정해 상금 100만원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다. 기네스북에 도전하는 최장 런웨이 패션쇼와 더불어, 밤 10시부터는 총 8곳의 홍대 유명 클럽에서 장미여관, 소란, 고고스타 등 총 25개팀과 함께 하는 라이브 공연 파티도 열릴 예정이라 벌써부터 관심이 상당하다. 퍼플, 블루, 레드라는 3가지 컨셉으로 구성된 이번 공연은 각자의 음악적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그 밖에, 파티 메이크업과 네일 강좌 및 스타일링 시연, 각종 이색 선발대회,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등 현장에서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의 이성준 마케팅 본부장은 “’패션’이라는 공통 관심사로 모인 2천 여명의 국민들과 함께 하는 세계 최장의 패션 퍼레이드는 아이스타일24의 연중 프로그램인 ‘마녀파티’의 4번째 행사로, 고객들과 좀 더 친밀하게 호흡하고 자유로운 패션의 장을 열고자 특별히 기획하게 됐다” 며 “이번에 기획한 2.4km의 최장 런웨이는 현재 한국 기록원의 적격 여부 심사를 완료했으며, 행사 이후 세계 기네스북 도전으로 한국 패션의 위상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세계 최장 런웨이 패션쇼 참가 신청과 당일 저녁 클럽 공연 무료 티켓 신청은 각각 오는 11월 4일까지 아이스타일24 홈페이지(www.istyle24.com)를 통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11월 5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아이스타일24 개요
아이스타일24의 모 기업은 한세실업(대표 이용백)이다. 한세실업은 25년째 OEM으로 의류를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기업으로 베트남, 니카라과, 과테말라, 중구, 인도네시아에서 각각 해외 현지 법인을 운영하고 있고, 주요 바이어는 아베크롬비 앤 피치,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 갭, 홀리스터, 나이키 등이다. 수출에만 주력했던 한세실업이 2003년 온라인 서점 YES24를 인수하면서 국내로 비즈니스 규모를 확대했다. 한세실업은 YES24의 온라인 기반과 물류 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istyle24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온라인 유통 전문 회사로 발돋움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style24.com

연락처

아이스타일24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유경선 대리
02-783-67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