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포르자 호라이즌’ 10월 23일 출시

- 인기 레이싱 게임 ‘포르자 모터스포츠’ 시리즈의 새 타이틀 ‘포르자 호라이즌’ 출시

- 최상급의 그래픽과 야간 레이싱 모드 최초 도입으로 신개념 액션 레이싱 게임지표 열어

- 유명 BBC 라디오 DJ가 감독한 사운드 트랙으로 일렉트로닉, 댄스, 인디, 락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 즐길 수 있어

2012-10-23 09:49
서울--(뉴스와이어)--한국 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Xbox 360용 인기 레이싱 게임 ‘포르자 모터스포츠’ 시리즈의 최신작 ‘포르자 호라이즌’을 10월 23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포르자 호라이즌’은 기존의 ‘포르자 모터스포츠’ 시리즈에 축제 분위기와 오픈 로드를 만끽할 수 있는 자유가 더해진 액션 레이싱 게임으로 미국 콜로라도를 배경으로 제작되어 레이싱과 동시에 장대한 풍경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포르자 호라이즌’은 최상급의 그래픽과 시뮬레이션으로 하늘, 구름, 빛 등 자연의 움직임을 구현하여 현실적인 광경을 선사하고 레이싱 도중에는 먼지 흩날림 효과를 더해 현실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포르자 호라이즌’에는 ‘포르자 모터스포츠’ 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24시간 다이나믹 라이팅 사이클(24-hour dynamic lighting)이 도입되어 야간 레이싱을 경험해볼 수 있으며, BBC 라디오 DJ로 알려진 롭 다 뱅크(Rob da Bank)가 감독을 맡아 제작된 사운드 트랙을 바탕으로 플레이어가 자신의 취향에 맞는 최신 일렉트로닉, 댄스, 인디, 락 음악을 들으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IEB 사업부 송진호 이사는 “’포르자 호라이즌’은 레이싱 게임의 새로운 지표를 여는 타이틀이다”라며 “많은 레이싱 게임 팬들이 현실감 넘치는 레이싱 경험과 신나는 음악이 함께하는 ‘포르자 호라이즌’의 레이싱 축제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포르자 호라이즌’의 정식 출시에 앞서, 탑기어 코리아(매주 일요일XTM 방영 중)와 함께 10월 21일(일), 탑기어 코리아의 스튜디오에서 녹화장을 방문한 레이싱 팬들을 대상으로 ‘포르자 호라이즌’ 시연행사를 진행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는 탑기어 팩이 포함되어 있던 ‘포르자 모터스포츠 4’ 출시를 기념해 진행이 되었던 작년 시연 행사에 이어 2번째로 진행이 되었다.

<판매 구성 및 가격 안내>

포르자 호라이즌 특별 한정판(전체한글화) (타이틀, 스틸 케이스, 페스티벌 티켓, VIP 멤버십)
- 가격 : 73,000원

포르자 호라이즌 일반판(전체한글화)
- 가격 : 58,000원

Xbox 소개
Xbox 는 TV, 폰, PC, 태블릿을 위한 마이크로소프트의 프리미엄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이다. Xbox를 통해 사용자는 다양하고 수준 높은 게임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많은 음악과 영화, TV프로그램, 스포츠 콘텐츠를 즐길 수도 있다. Xbox 360은 키넥트를 통해 컨트롤러 없이 거실에서 게임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방식을 제공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www.xbox.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넥트(Kinect™) 소개
Xbox 360®용 키넥트(Kinect™)는 컨트롤러를 사용하지 않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 많은 첨단 제어 장치들이 이용되고 있지만 키넥트(Kinect™)는 사용자와 사용자가 즐기는 환경 사이에 존재하는 마지막 장벽, 바로 이 컨트롤러를 없애준다. 키넥트(Kinect™)는 모든 Xbox 360® 콘솔에서 이용할 수 있다. 센서 앞에 다가서기만 하면 키넥트(Kinect™)가 사용자를 인식하고 동작에 반응한다. 공이 보인다면? 힘껏 차보라. 영화가 보고 싶다면? “Xbox, 플레이”라고 말하면 된다. 친구를 만나고 싶다면? 친구가 옆 방, 옆 동네 또는 다른 나라에 있는 어떤 경우에도 손을 흔드는 간단한 동작으로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친구와 연결된다.

마이크로소프트에 관하여
1975 년 설립된 마이크로소프트는 개인 컴퓨팅 및 비즈니스 컴퓨팅용 소프트웨어, 서비스 및 인터넷 기술 부문의 세계 선도업체로서, 우수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그리고 어떤 장치에서든 최대한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설계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탑기어 코리아
XTM <탑기어 코리아>는 새로운 MC 박준규와 함께 연정훈, 김진표 이들 3MC가 남자들의 드림카와 슈퍼카를 통해 펼치는 대한민국 유일한 자동차 버라이어티 쇼이다. BBC “탑기어”의 명성 그대로 국내에서 보지 못했던 과감한 스케일과 기상천외한 도전들을 펼치며, 주 시청타깃인 20대 후반 남성 층에서는 순간 최고 시청률 2.64%(AGB닐슨, 수도권, 2529남자)을 기록하는 등 대한민국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탑기어 코리아>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45분 XTM을 통해 방송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crosoft.com/korea

연락처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송진호 이사
02-531-8909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인자혜 대리
02-6250-98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