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냅, 48TB 대용량 고화질 네트워크영상감시 스토리지 ‘VS-12164U-RP Pro’ 출시

뉴스 제공
한성SMB솔루션
2012-10-23 10:56
서울--(뉴스와이어)--중소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및 네트워크 감시 시스템의 전문 유통기업 ㈜한성SMB솔루션(대표 이승준, www.hansungsmb.co.kr, 이하 한성SMB)은 큐냅(QNAP)의 12개의 드라이브(HDD)로 최대 48TB 대용량 구성이 가능하고, 고화질 영상을 제공하는 NVR(Network Video Recorder: 네트워크 영상 감지 시스템) 스토리지인 ‘바이오스토(VioStor) VS-12164U-RP Pro’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VS-12164U-RP Pro’는 강력한 쿼드 코어 인텔 제온(Intel® Xeon® E3) 프로세서와 ECC DDR3 메모리를 장착하고 있으며, 초당 450 Mbps의 데이터 처리 속도를 제공하여 감시 카메라의 원활한 재생과 안정된 녹화가 가능하다.

VS-12164U-RP Pro는 관리자가 여러 대의 채널을 동시 관리하면서도, 각각의 비디오 채널을 별도로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계속 녹화, 동작 감지 녹화, 예약 녹화, 알람 녹화, 알람 이전 및 알람 이후 녹화 등의 기능을 따로 설정해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IVA(지능형 비디오 분석) 기능으로 이물질 감지, 개체 제거 감지, 카메라 초점 흐림 및 장애를 지원한다. 또한 사용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쉽게 구성하였으며, 날짜와 시간별, 움직임 감지, 비디오 분석, 시간별 비디오 로그 검색 및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VS-12164U-RP Pro는 전원 공급이 중단될 때도 시스템이 다운되는 일 없이 즉시 가동되며, 특히 시스템 장애 시에 대비하여 RAID 0, 1, 10, 5, 6, 5+ 핫스페어(hot spare), 6+핫스페어, 싱글 디스크, JBOD 그리고 NAS 상의 어떤 RAID 볼륨에서라도 자동 RAID 데이터 재빌드를 위해 예비 드라이브가 고장 드라이브를 유연하게 대체할 수 있는 글로벌 핫 스페어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USB 마우스나 키보드(옵션), 모니터 VGA 인터페이스를 VS-12164U-RP Pro에 직접 연결하여 시스템을 쉽게 구성하여 간단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큐냅 제품 담당 매니저인 아밀리 팡(Amily Fang)은 “최대 48 TB 대용량 스토리지 구성이 가능한 VS-12164U-RP Pro는 장기간 녹화 및 여러 화면을 한꺼번에 모니터링하고 녹화해야 하는 기업에게 적합한 최적의 솔루션이다”라고 말하고, “전 세계 NVR 시장이 HD고해상도 애플리케이션으로 빠르게 이동하고 있는 상황에서, 큐냅은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춰 고화질 영상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고 강조했다.

큐냅의 NVR 스토리지인 바이오스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qnapsecurity.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성 SMB 홈페이지(www.hansungsmb.co.kr) 및 한성SMB(전화 02-2093-1007, sales@hansungsmb.co.kr)에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성SMB솔루션 개요
한성SMB솔루션은 중소·중견 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유통 및 스토리지 솔루션 개발 전문 기업이다. 창업 이래 오로지 컴퓨터와 관련된 세계 최고의 주변기기 제품을 취급해 왔으며 오랜 기술력과 튼튼한 유통 구조를 바탕으로 최첨단의 제품을 엄선해 개발·공급해 왔다. 엔트리 레벨에서 엔터프라이즈까지 국내외 유명 스토리지 브랜드 제품을 기반으로 고객 가치 제안을 통해 매년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네트워크 스토리지 제품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웹사이트: https://hansungsmb.co.kr

연락처

한성SMB
김완성 차장
02-2093-1007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은경 팀장
02-6263-70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