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솔로탈출 전략…연인 만들기는 파티에서
가을이 깊어지면서 다양한 파티가 개최되고 있다. 특히 1997년부터 매주 파티를 개최하여 700회 이상 파티를 개최하고 있는 클럽 프렌즈는 창립 15주년을 맞이하여 더욱 다양한 파티를 개최하기 취하여 파트너사로 (주)코에보를 설립하였다.
코에보(coEvo) 파티는 배경이나 직급 없이 사람 대 사람의 솔직한 만남, 아무런 편견을 갖지 않는 사람과의 만남, 그렇기에 낯선 만남에서 ‘마음을 연 대화’를 가능하게 한다. 이를 특히 촉진하기 위하여 coEvo는 <스타일링 파티>, <젊음의 파티>, <댄스 파티>, <테마 파티> 및 <멘토/멘티 파티> 등 다양한 형태의 파티를 매주 개최하고 있다.
10월 26일(금)에는 홍대앞 클럽 제스에서 (주)코에보, (주)덤앤더머스, (주)시라노연애대작전 3개사가 연합하여 ‘넥타이는 풀고, 펜은 놓고 정열만 가지고(Passion on, Tei/Pen Off)’라는 테마로 ‘직장인과 대학생이 함께하는 판타스틱 소셜파티’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강남스타일 댄스왕 뽑기, 즉석 커플 댄스 페스티벌(관객 호응도로 우승자 결정), 사랑의 타이타닉(즉석 커플로 추첨해서 게임진행) 등 다양한 이벤트 들이 진행되며, 참가비 1만원에 무제한 맥주가 제공된다. 댄스파티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넌버벌 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남녀가 쉽게 친해지므로 솔로탈출에 매우 효과적이다.
춤에 익숙하지 않은 참가자들을 위하여 <한지영의 댄스 커뮤니팅>이 초반에 준비되어 있다. <한지영의 댄스 커뮤니팅>은 움직임을 활용한 편안한 교류의 물꼬를 터주는 몸과 마음의 힐링 & 릴렉스 타임으로 언어만을 사용한 피상적인 수준의 교류를 넘어서서 몸과 마음이 함께 참가하는 넌버벌 커뮤니케이션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돕는다. <한지영의 댄스 커뮤니팅>은 원으로 둘러서서 참가자 신체 이완과 자기 개방을 위한 준비 단계인 <몸 열기, 마음 나누기> , 손등, 손끝 등 제한적인 바디 컨택과 적절한 규칙으로 이루어진 컨택 모션을 통해서 참가자들이 상대를 움직임 차원에서 경험해볼 수 있는 시간인 <미들템호 / 미들 컨택>, 짝그룹으로 음악을 참고 하여 원하는 리듬과 스텝을 완성할 수 있도록 가이드. 완성된 춤을 전체 그룹과 함께 나누면서 <리듬과 에포트 공유>단계로 구성된다.
코에보의 파티 신청은 코에보의 웹사이트(www.coevo.co.kr)에서 가능하다. 이 웹사이트에서는 10월 28일(일) 금년에 마지막으로 실시되는 파워 요트 파티도 1만원에 신청 가능하다.
코에보 개요
1997년 설립된 클럽프렌즈는 ‘낯선 사람들과의 자연스러운 대화’가 가능한 파티 문화를 보급해왔습니다. 새로운 사람에게 미소를 던져 주고, 웃음을 나누면서,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하는 것은 우리의 삶을 풍요롭게 합니다. 친절하면서도, 자신의 의견을 소중히 여기고, 기존의 권위에 눌리지 않은 창의적인 사람들은 이러한 문화에서 자랍니다. 클럽프렌즈는 15년간 이러한 파티 문화를 선도하였다는 점에 자부심을 느끼며, SNS시대를 맞이하여 이를 더욱 확대하고자 파트너사로서 코에보(coEvo)를 출범시킵니다. coEvo는 코에볼루션(co-Evolution, 공진화)의 약자로 협력과 상생을 추구하고, 폐쇄와 경쟁을 거부합니다. 무한경쟁과 승자독식의 비정함에서 받은 상처를 ‘풍요한 사교 문화’로 치유하고자 합니다. 혈연, 지연, 학연을 초월하여, SNS에 기반한 오픈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새로운 형태의 파티를 개최합니다. coEvo 파티에서 융합과 나눔이 충만한 행복한 삶을 누리세요.
웹사이트: http://www.coevo.co.kr
연락처
주식회사 코에보
기획팀
박의진 팀장
02-554-7379, 010-8885-15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