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파일드라이버 멀티코어 아키텍처 기반의 새로운 AMD FX CPU 라인업 출시

뉴스 제공
AMD코리아
2012-10-23 13:17
서울--(뉴스와이어)--AMD는 오늘 새로운 AMD FX CPU라인업을 발표했다. 새로운 AMD FX CPU제품군은 배수락이 해제되어 고성능 데스크탑 PC 유저들의 오버클러킹에 대한 요구를 충족시켜왔으며 이 분야 기네스 세계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AMD FX CPU 브랜드의 전통을 계승하고 있다.

최신 AMD FX 프로세서는 새로운 “파일드라이버(Piledriver)” 멀티코어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이전 세대보다 낮은 가격인 약 200달러 미만의 가격에 최대 15% 향상된 성능[2]을 제공한다. 최신 아키텍처로 인해 증대된 성능은 콘텐츠 개발, 비디오 및 오디오 인코딩, 게임 같은 멀티 스레드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되어 사용자들은 최상의 반응속도와 멀티태스킹 성능을 즐길 수 있다.

AMD 데스크톱 및 컴포넌트 제품 부문 기업 부사장인 레슬리 소본(Leslie Sobon)은 “오늘부터 AMD가 제공하는 새로운 AMD FX 프로세서를 구매한 게이머와 PC 사용자들은 증가된 속도와 가치에 더욱 감탄할 것이다”고 말하며, “작년에 업계 최초이자 유일한 8 코어 프로세서를 출시했는데, 올해 더 높은 클럭속도와 완벽하게 새로운 고성능 x86 코어 아키텍처로 파워 유저들을 만족시킬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고 덧붙였다.

AMD FX는 AMD 9 시리즈 칩셋 메인보드 및 아이피니티(Eyefinity) 기능을 지원하는 AMD 라데온™ HD 7000시리즈 그래픽 카드와 같은 AMD 기술과 결합되면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해진다. 뿐만 아니라, AMD가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용자들은 AMD 오버드라이브™(OverDrive)로 오버클러킹을 하거나, AMD 카탈리스트TM 컨트롤 센터(Catalyst Control Center)로 자신의 게임을 관리하거나, AMD 크로스파이어(CrossFire) 기술[3]을 통해 여러 그래픽 카드의 성능을 활용할 수 있다.

새로 출시된AMD FX CPU는 오늘부터 전세계에 공급된다.

AMD코리아 개요
AMD는 새로운 서라운드 컴퓨팅의 시대를 정의하는 PC​, 게임 콘솔 및 클라우드 서버 등 수백만 개의 지능적 장치​에서 처리 성능을 실현​하는 기술을 설계하고 통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md.co.kr

연락처

AMD코리아
류수나 이사
02-3490-0623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에델만 코리아
김지민 과장
02-2022-82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