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복지관, 풀무원 로하스 봉사단과 함께하는 자연을 담은 즐거운 요리교실 진행

2012-10-23 18:34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0월 22일 삼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영희)에서는 장애아동과 풀무원 봉사단이 함께하는 요리활동이 진행되었다. 2012년 4월부터 연계된 풀무원 ‘로하스 봉사단’은 풀무원 임직원들로 구성된 봉사단으로 월 1회 요리활동을 통해 장애아동을 만나고 있다.

이번 요리활동은 평소 자주 사먹게 되는 샌드위치를 직접 만들어 보는 활동으로 진행되었다. 아동들은 봉사자들의 안내에 따라 직접 감자를 으깨고 다양한 재료를 섞어보며 맛있는 샌드위치를 완성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함께 한 요리활동은 장애아동에게는 봉사자 선생님들과 함께 좋은 먹거리를 나누는 즐거운 시간이 되고, 봉사단에게는 장애아동과의 특별한 우정을 나눌 수 있는 뜻 깊은 경험이 되었다.

장애아동과 함께하는 풀무원 로하스 봉사단의 즐거운 요리활동은 앞으로도 매월 진행되며 몸에 좋은 먹거리와 함께 영양가 있는 추억도 나눌 예정이다.

삼전종합사회복지관 개요
1991년 설립된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에서 운영하는 종합사회복지관이다. 자비복지 실천을 통하여 다양한 지역사회의 문제를 예방·치료하며 저소득층의 자립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전문서비스 체계를 구축하는 전문종합사회복지센터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jeon.or.kr

연락처

삼전종합사회복지관
홍보팀
박지연 사회복지사
02-421-60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