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정신건강을 관리하세요…12가지 언어로 ‘WhatsMyM3’ 앱 사용 가능

- 별 4개의 리뷰 받은 우울증/조울증/불안 검사 앱, Apple iTunes 및 Android Google Play에서 사용 가능

록빌 메릴랜드주--(뉴스와이어)--iTunes와 Google Play 모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정신건강 앱인 WhatsMyM3이 이제 12가지 언어로 출시되었다. 이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정신건강 분야의 선도적인 앱을 사용하여 우울증, 불안, 조울증 및 외상후스트레스장애(PTSD) 검사를 보다 손쉽게 할 수 있게 되었음을 의미한다.

세계보건기구에 따르면, 우울증은 전 세계적으로 정신장애의 가장 흔한 요인이며, 전 세계 질병 부담의 주요 요소이다.

“이제 WhatsMyM3는 전 세계 39억명이 사용하는 언어를 말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전 세계인들이 정신건강 점수를 더욱 손쉽게 추적 관리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라고 정신건강 옹호자인 Henry Acosta는 말했다.

WhatsMyM3는 영어, 스페인어, 아랍어, 중국어(간체자), 불어, 독어, 힌두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유럽) 및 러시아어로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의 기능

WhatsMyM3는 네 가지의 주요한 정신건강 상태(우울증, 불안, 조울증 및 외상후스트레스장애(PTSD))에 대한 개인의 위험을 정확하게 평가하는 최초의 테스트 역할을 한다. 미국인 다섯 명 중 한 명이 이러한 진단 가능하고 치료 가능한 질병들 중 하나로 고통받고 있으며 이 중 우울증은 전 세계적인 문제가 되었으므로, 이 앱에 대한 수요는 막대하다.

WhatsMyM3 앱은 앱 사용자와 주치의가 사용자의 전반적인 건강을 더욱 잘 이해하고 관리하도록 도와 주는 점수를 제공해 준다. 이 시스템은 혈당, 콜레스테롤 또는 체질량 지수와 같은 다른 건강관련 지표를 추적하는 것과 유사하게 정신건강을 측정하게 해준다.

완벽한 사생활 보호

이 앱의 획기적인 3분 길이의 설문에 대한 응답을 완료한 직후 점수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네 가지의 주요 질환 각각에 대한 위험을 반영하는 네 가지의 세부 점수를 받게 된다. 이 간단한 선별검사는 온라인(whatsmym3.com), Facebook 또는 휴대기기에서 익명으로 할 수 있다(이 앱은 iTunes 및 Android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앱 사용자와 주치의에게 자율권 부여합

앱 사용자의 WhatsMyM3 결과를 주치의 또는 정신건강 전문가와 공유함으로써, 적절한 치료법에 집중하여 협력을 증진하고 진전 상황을 추적할 수 있다. 또한 이 앱은 자살 위험과 약물 남용에 대한 검사도 하여 즉각적인 전화 핫라인 연결을 제공하며 후속 조치를 취하도록 촉구한다.

WhatsMyM3 소개 정보

WhatsMyM3의 증거 기반 체크리스트는 기분장애 및 학술 의학 분야의 주제에 대한 전문성 및 획기적인 업적으로 명망이 높은 정신건강 전문가들과 임상의들로 구성된 팀에 의해 개발되었다. WhatsMyM3 Collaborative는 의학박사 Robert M. Post(Bipolar Collaborative Network 대표), 의학박사 Bernard M. Snyder(조지타운대 정신과 임상조교수 겸 인지행동치료사), 의학박사 Larry Culpepper(보스턴대 가정의학과장), 의학박사 Gerald Hurowitz(컬럼비아대 정신과 임상조교수 겸 임상정신약리학자 및 Michael L. Byer(정보관리전문가 겸 M3 Information 사장)로 구성되어 있다. 건강 시스템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M3Clinician.com을 방문하면 된다.

연락처

Marc Silverstein
+1 202-716-912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