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PCI Express 3.0 Tx, Rx 자동화 테스트 툴 발표

뉴스 제공
한국텍트로닉스
2012-10-24 09:22
서울--(뉴스와이어)--오실로스코프의 선두주자인 텍트로닉스(Tektronix, Inc.)는 업계에서 가장 유연하고 완벽한 PCI Express 3.0 트랜스미터(Tx) 및 리시버(Rx) 적합성 테스트 솔루션을 발표했다. 텍트로닉스는 BERTScope 비트 오류율 테스터 시리즈에 새로 추가된 제품 확장 기능과 함께 PCI Express 테스트 소프트웨어를 통해 PCI Express 3.0설계 엔지니어들에게 유용한 툴을 제공한다.

8Gb/s의 속도인 PCI Express 3.0 테스트에는 복잡한 Rx 스트레스 테스트, BER 적합성 테스트, 다양한 트랜스미터 적합성 테스트가 필요하다. 또한 설계에 실패할 경우 디버그를 위한 전체 테스트 지원도 필요하다. 텍트로닉스는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이제 PCI Express 3.0의 PHY 계층 테스트 자동화 및 디버그에 대해 업계에서 가장 완벽한 수준의 지원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 고성능 오실로스코프 담당 총책임자는 "텍트로닉스는 강력한 자동화 패키지를 제공함으로써 복잡한 PCIe3 테스트를 간소화하는 동시에 더욱 일관적인 결과를 보장한다. 이는 스트레스 아이 켈리브레이션 및 트랜스미터 적합성 테스트와 같이 길고 복잡한 테스트의 수행이 더 이상 어려운 작업이 아니다” 라고 밝혔다.

텍트로닉스 PCI Express 3.0 Tx 및 Rx 테스트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http://www.tek.com/technology/pci-expres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텍트로닉스의 다른 소식 트위터 및 페이스북에서 텍트로닉스의 최신 소식을 볼 수 있다.

한국텍트로닉스 개요
텍트로닉스는 통신, 컴퓨터, 반도체, 소비자 전자 제품 산업에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계측기 공급 업체로서, 1946년 오실로스코프를 시작으로 로직 애널라이저, 신호발생기, 스펙트럼 분석기, 각종 통신 및 비디오 테스트 장비 계측 장비를 비롯해, 약 1,000 여종의 모든 산업용 계측 장비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RF, 직렬 버스,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등을 다루는 고객들이 차세대 제품을 개발하고 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측정,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본사를 두고 21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텍트로닉스는 서울 삼성동에 사무실을, 전국에 공식 대리점을 운영 중이다. 텍트로닉스의 제품과 애플리케이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tek.com/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tek.com/ko

연락처

한국 텍트로닉스
마케팅팀
최성희 과장
02-6917-503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텍트로닉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