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AK플라자 분당점·현대 충청점에서 프로모션 진행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2-10-24 10:48
서울--(뉴스와이어)--가을철에는 실내 외 온도차가 피부 속에 수분이 감소돼 건조함과 피부 당김, 각질과 각종 피부 트러블에 쉽게 노출되기 때문에 무엇보다 피부관리가 적극적으로 필요한 시기이다.

“어떻게 어디서부터 관리를 해야 하나?”, “쉽게 가을철 피부관리를 하는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하는 고민들에 답을 내리기 위해 고품격 천연주의 화장품 엘리샤코이(대표 김 훈)가 건조한 피부를 위한 원스톱 피부관리세트를 선보이며 더불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원스톱 피부관리세트는 당김 없이 상쾌한 모공 클렌징 비타민 포어 클렌저와 피지 및 각질, 모공케어를 한번에 할 수 있는 허브클레이 포어 리파이닝 마스크팩, 카카오 그린티 에이지 휘트니스 마스크, 밀크 카카오 블랙 슈가 스크럽을 균일가로 구성하여 차가워진 바람으로 푸석해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줄 수 있게 마련하였으며, 건조한 피부를 위한 마스크 시트 같은 보습제품은 물론 색조 메이크업 종류 및 신상품인 복숭아 물광 파운데이션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본 행사는 오는 25일까지 AK플라자 분당점에서, 28일까지 현대 충청점에서 진행된다.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노아림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