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ST, Slim External 삼성ODD SE-208DB 4종 출시

- 기록이 기억을 지배한다.

뉴스 제공
쓰리에스솔루션
2012-10-24 11:37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의 ODD개발 및 판매원인 TSST Korea(Toshiba Samsung Storage Technology)는 최적의 기록기술을 지닌 안정적인 외장ODD SE-208DB를 출시한다.

최근 출시된 동급모델 삼성 외장ODD SE-218BB는 이동성과 견고함을 내세워 노트북 사용자로 하여금 높은 찬사를 받았다면, 이번 출시되는 SE-208DB는 디자인을 중시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걸맞은 유선형의 고광택 하이그로시 디자인과 향상된 최적의 기록품질을 통해 휴대용 외장ODD 성장세에 가속도를 붙일 전망이다.

한편 안정적인 기록품질 구현을 위해 삼성 고유의 Algorithm을 이용한 Archive기술을 적용해 스크래치, 노화, 열화 등에도 장기간 보존할 수 있는 향상된 기록품질을 실현하였다.

또한 다양한 노트북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스타일리쉬한 Color 4종(블랙, 화이트, 레드, 블루)을 동시에 출시함으로써 소비자의 폭넓은 선택이 가능해졌다.

특히, 차별화된 삼성만의 저전력 운영설계를 통해 1-USB port사용으로 별도전력 없이도 전력공급이 가능해져 USB포트가 부족한 소형 노트북사용자의 편의성을 더했으며, 앞서 출시된 24배속 SH-224BB와 동일하게 다양한 환경에 따라 최상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특화된 최신 펌웨어 자동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TSST 한 관계자는 “최근 출시된 내장형 SH-224BB제품이 빠른 상승세를 타고 있는 반면 외장형의 경우 소비층이 얇고 고가 제품이라는 소비인식에 주춤하고 있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이에 못지않은 성능을 내세워 소비자의 인식전환을 통해 내장형모델과 상승세를 동시에 이끌어 가겠다”고 전했다.

쓰리에스솔루션 개요
쓰리에스솔루션은 삼성 ODD 국내 총판 유통으로 시작하여 현재 라이트온, 트랜센드, TSST 등의 IT 브랜드 유통을 하고 있으며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노벨뷰를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휴대용 스피커, 사운드바 등을 유통하고 있다. 또한 사업의 확장으로 드론을 직접 개발/제조하여 유통하고 있다. 최근에는 몽골과의 계약을 통해 캐시미어 제품을 유통하는 등 고객중심의 영업 및 마케팅으로 국내 IT 유통시장뿐만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유통 진출을 하고 있다.

삼성ODD 공식홈페이지: http://www.samsungodd.com/kor

웹사이트: http://www.3ss.co.kr/

연락처

(주)쓰리에스솔루션
기획마케팅팀
손영진 팀장
010-3918-54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