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이강태 사장, 경찰청장 감사장 수상

뉴스 제공
비씨카드
2012-10-25 08:49
서울--(뉴스와이어)--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강태, www.bccard.com)는 이강태 사장이 67주년 경찰의 날을 맞아 경찰청으로부터 경찰청장 감사장을 수여받았다고 25일 밝혔다.

경찰청장 감사장은 67주년 경찰의 날을 맞아 경찰업무 발전에 기여한 단체 및 개인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유공경찰관에게는 표창장, 민간인에게는 감사장이 각각 수여된다.

이번 수상에서 BC카드 이강태 사장은 ▲ 신용카드 범죄 수사매뉴얼 개정/편찬에 신용카드사 최초로 참여 ▲ POS 단말기 보안강화를 위해 경찰청 사이버테러센터와 공조수사 진행 ▲ 연간 500명 이상의 수사관 대상 신용카드 범죄교육 실시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장을 수여받았다.

지난 24일, 서초동 소재 BC카드 사옥에서 진행된 감사장 전달식에는 BC카드 이강태 사장이 경찰청장을 대신해 방문한 사이버테러대응센터 김재규 센터장에게 감사장을 직접 전달받고, 최근 발생되고 있는 신용카드 부정사용 등 각종 범죄활동의 대응방안에 대해 논의하였다.

BC카드 이강태 사장은 “67주년 경찰의 날을 맞아 BC카드를 대표해 감사장을 받게되어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면서, “BC카드는 앞으로도 대한민국 국민들 모두가 안전하고 편리하게 신용카드를 사용을 할 수 있도록 경찰청과의 긴밀한 협력체제를 유지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bccard.com

연락처

BC카드
대외협력실
정택식 계장
02-3475-81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