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다독다독 캠페인 ‘미니 북 라이트’ 증정 프로모션 실시

뉴스 제공
배스킨라빈스
2012-10-25 09:21
서울--(뉴스와이어)--비알코리아의 행복을 전하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는 독서하기 좋은 계절인 가을을 맞아 책 읽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다독다독(多讀多讀) 캠페인”을 진행하고, 그 일환으로 미니 북 라이트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3,5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무료로 미니 북 라이트(MINI BOOK LIGHT)를 증정하는 행사로 10월 26일부터 전국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진행된다.

미니 북 라이트는 책을 읽거나 공부 할 때 사용하는 작은 스탠드의 일종으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아담한 사이즈로 제작됐다. 색상은 배스킨라빈스의 상징색인 핑크와 시원한 블루 2가지다.

이와 함께 온라인에서는 11월 7일까지 “다독다독, 책 읽는 당신을 응원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에 접속 후, 올해 가장 감명 깊게 읽었던 책의 제목을 입력한 뒤 개인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등 SNS 통해 친구에게 추천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아이스크림 싱글킹 교환권을, 50명에게는 미니북라이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선선한 바람과 청명한 날씨로 독서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함께 마음의 양식을 쌓을 수 있는 행복한 가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baskinrobbins.co.kr

연락처

배스킨라빈스 홍보대행
그레이프PR
윤인정 대리
02-70-4366-21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