잦아지는 가을 나들이에 깊어가는 피부고민 해결하려면

- 가을철 피부관리를 위한 최상의 선택 ‘프락셀 듀얼’ & ‘써마지CPT’

서울--(뉴스와이어)--전국의 유명산의 가을 단풍이 이번 주 주말부터 11월 초까지 절정을 이룰것으로 알려지면서, 가을 나들이, 여행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가을은 여름에 비해 햇살이 약해진 듯 하고, 분비되는 피지의 양도 줄어들어 피부 관리에 소홀해지기 쉽다. 하지만 여름 내내 강한 외부 환경에 시달리는 동안 약해지고 민감해진 피부는 이 시기에 더욱 강력하고 꼼꼼한 케어가 필요하다. 장시간의 외출을 계획하고 있다면 창이 넓은 모자를 쓰거나 3~4시간에 한번씩 주기적으로 자외선 차단제를 챙겨바르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아침, 저녁으로 부는 찬바람도 피부에 악영향을 끼치기는 마찬가지. 차갑고 건조한 바람은 피부의 수분을 빼앗아 노화를 유발하는 주요 원인이 되기 때문에 보습 기능이 강화 된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하고, 물을 자주 마시는 습관을 가지는 것이 도움이 된다.

하지만 이미 생겨버린 기미나 색소침착과 떨어진 피부 탄력이 신경쓰인다면? 솔타메디칼이 가을철 피부고민을 덜어 줄 기특한 시술을 소개한다.

자외선에 시달린 피부를 위한 현명한 선택, 프락셀 듀얼

피부에 검게 자리잡는 기미와 색소침착은 자외선이 피부 속 멜라닌 세포와 만나 발생하게 된다. 이러한 색소침착의 경우, 방치하면 더욱 심해지는 경향이 있어 적절한 시기에 치료하고 관리하는 것 좋다. 손상된 피부 속으로 미세 레이저 열을 침투시켜 새로운 조직의 생성을 촉진시키는 ‘프락셀 듀얼’은 콜라겐 형성을 가속화해 기미와 색소침착, 여드름 흉터, 주름 등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인 시술이다. 특히 프락셀 듀얼은 핸드피스에 쿨링 시스템을 적용해 시술 범위 전체 부위에 균일하게 레이저가 조사됨과 동시에 통증과 열감을 감소시켜줘 보다 완벽하고 편안하게 레이저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젊음을 유지시켜주는 비결, 써마지CPT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날씨는 피부의 탄력을 떨어뜨려 더욱 깊고 짙은 주름을 만든다. 또한 눈가나 입가같이 자주 사용하고 피부가 얇은 부위에 더욱 쉽게 생기게 된다. 올해로 출시된 지 10주년이 되는 고주파 시술, ‘써마지’의 최신 버전인 ‘써마지CPT’는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쳐진 피부를 매끄럽고 탄력 있게 만들고 잔주름을 개선하는 시술. 최근에는 눈 부위를 꼼꼼하게 시술 할 수 있는 아이 팁이 출시되어 전문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써마지CPT 역시 통증은 현저히 줄었으나 효과는 더욱 향상되었으며, 특별한 사후 관리가 필요하지 않아 시술을 받은 티 내지 않고 피부를 탄탄하고 젊게 유지하고 싶어하는 여성들에게 인기 있다.

솔타메디칼 개요
솔타메디칼(Solta Medical, Inc.)은 피부미용의료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써 피부 및 바디와 관련된 다양하고 포괄적인 에너지 기기 및 시술을 제공하고 있다. 솔타메디칼은 써마지®, 프락셀®, 클리어 앤 브릴리언트®, 리포소닉®, 아이솔레이즈®, 클라로®, 베이저리포™, 베이저쉐이프™, 베이저쉐이프™, 베이저스무드™, 벤트X®, 파워X ®, 터치뷰 ®, 오리진스™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lta.com

연락처

솔타메디칼 한국지역 홍보대행
커뮤니크
서유정 팀장
02-794-1641, 010-6315-543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