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스타 연기학원, 3개월 단기속성 접수시작

- 단기간에 빠르게 배우는 연기, 보컬과정 오픈

2012-10-25 15:58
서울--(뉴스와이어)--본스타트레이닝센터(원장 김태원)는 3개월 단기과정인 단기속성반을 접수한다고 밝혔다.

연기를 배우는 탤런트 과정, 가수를 배우는 보컬과정을 비롯해서 연극영화 입시를 위한 연극영화 입시과정, 실용음악 입시과정 등 총 5개 과정이다.

‘프로가 되려면 프로에게 배워야 한다’는 모토 아래 5년째 부동의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연기학원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보컬레슨과 연기레슨으로 실력파 스타로 키우는 곳으로 소문이 나있다. 교수와 방송 관계자들이 추천하는 본스타는 대형기획사 오디션마다 연습생과 계약생을 줄곧 배출하여 성공적으로 데뷔를 지원해 준다.

단순한 공간 안에서의 한정적인 트레이닝을 벗어나 정기적으로 대학로 소극장 연극과 뮤지컬 공연, 음악 라이브콘서트를 개최한다. 특히 정재웅 영화감독이 직접 운영하는 단편영화 제작과정은 비용 없이 참가할 수 있다.

본스타 연기학원은 고등학생인 경우 실용음악 입시나 연극영화과 입시과정을 통해서 대학합격까지도 케어받을 수 있다. 또한 매년 연극영화 입시설명회를 통한 빠른 정보를 통해 많은 대학합격자를 배출한다.

이번 3개월 과정은 단기과정으로 이론과 실기 등을 수업받고 데뷔까지 가능하다. 마감은 11월 29일까지 접수는 홈페이지(http://bornstar.co.kr)에서 할 수 있다. 문의 02)777-5252

http://www.bornstar.co.kr/

웹사이트: http://www.bornstar.co.kr

연락처

본스타트레이닝센터
마케팅팀
박준성
02-777-5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