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대불국가산단 영호남 경영자협의회 상생협력 교류회’ 개최

- 상호 장학금 전달, 지역특산물애용 홍보도 함께

뉴스 제공
창원시청
2012-10-25 17:53
창원--(뉴스와이어)--영·호남 경영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서로 협력하기로 다짐했다.

한국산업단지공단 주관 ‘창원·대불국가산단 영호남 경영자협의회 상생협력 교류회’가 25일 인터내셔널호텔 5층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조기호 창원시 제1부시장, 방효철 창원국가산단 경영자협의회장, 고창회 대불국가산단 경영자협의회장, 황석주 한국산업단지공단 동남권본부장, 호남권본부 김옥선 대불지사장 등을 비롯한 회원사 대표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외부특강과 문화공연, 현대로템(주)의 구매계획 설명회 등으로 진행됐다.

이어 기념식에는 주요내빈 축사에 이어 대불산단 경영자협의회가 창원국가산단 경영자협의회에 500만원의 장학증서 전달한 것을 비롯해 지역생산품 상호교환, 그리고 오찬을 함께 하면서 상호친목을 도모하고, 오후에는 현대로템으로 산업시찰을 했다.

특히 이 자리에서 조기호 창원시 제1부시장은 기업사랑운동 발상도시 창원시를 홍보하고 행사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이번 행사는 영호남 기업간의 상생협력과 정보교류 활성화를 도모하고, 아울러 광역권 기업간 협력적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올해 5월에는 대불국가산업단지 경영자협의회 주관으로 상호 협약식을 전남 영암군에서 개최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angwon.go.kr

연락처

창원시청
기업사랑과
기업통상지원담당 이순자
055-225-3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