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스타일 전문 프로그램 ‘더 컬렉션(The Collection)’ 론칭

뉴스 제공
GS홈쇼핑
2012-10-26 08:50
서울--(뉴스와이어)--스타 스타일리스트 김성일이 매주 토요일 GS샵 고객을 만난다.

GS샵(대표 허태수, www.gsshop.com)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20분에 스타 스타일리스트 김성일과 스타 쇼핑호스트 정윤정이 국내 탑 디자이너 브랜드의 컬렉션을 소개하는 ‘더 컬렉션’을 런칭한다.

김성일은 드라마 ‘내조의 여왕’ 속 김남주를 비롯 김희선, 손예진, 김사랑, 정우성, 김민희 등의 스타일링을 담당했고 현재 케이블 인기 프로그램 ‘렛미인(Let美人)’에서 여성들의 변신을 돕고 있는 국내 최정상급 스타일리스트다.

김성일과 호흡을 맞추는 정윤정 역시 ‘리얼뷰티쇼’, ‘쇼미더트렌드’ 등 GS샵 패션 뷰티 프로그램을 전담하고 있는 간판 쇼핑호스트로 최근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 채널A ‘웰컴 투 시월드’, JTBC ‘인생병법 신의 한수’ 등 공중파 및 케이블 방송을 넘나들며 홈쇼핑을 대표하는 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들 두 사람은 ‘더 컬렉션’에서 GS샵과 국내 유명 디자이너가 협업한 패션 상품 소개와 함께 최신 패션 트렌드, 디자이너의 의도를 가장 잘 소화할 수 있는 연출법 등의 정보를 자세히 전달할 예정이다.

김성일 스타일리스트는 “더 컬렉션은 ‘쉬운 패션’을 지향한다” 면서 “누구나 더 컬렉션을 보면 디자이너가 만든 옷도 자신의 옷장 속 옷과 쉽게 코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정윤정 쇼핑호스트도 “제 역할은 디자이너와 스타일리스트 김성일씨를 고객과 이어 주는 것”이라며 “전문가의 감각과 노하우를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27일(토) 오전 10시 20분 ‘더 컬렉션’ 첫 방송에서는 이석태 디자이너와 협업한 가죽자켓 ‘ROBOⅹKAAL 콜라보 골드자켓’(398,000원), 강동준 디자이너와 협업한 ‘쏘울(SO,WOOL) 테일러드 싱글 울코트(287,000원)’을 소개한다.

‘ROBOⅹKAAL 콜라보 골드자켓’은 고급 베지터블 가죽(Vegetable Tannage Leather)의 자연스러움과 골드지퍼의 화려함이 멋지게 조화된 것이 특징이다. 또‘쏘울(SO,WOOL) 울코트’는 최고급 울에 클래식한 디자인을 입혀 오래 입어도 질리지 않고 정장부터 청바지까지 어디에나 잘 어울린다.

더 컬렉션을 기획한 GS샵 강명수PD는 “더 컬렉션은 올해 가을부터 선보인 질리오띠, 라우렐 등 해외 유명 브랜드를 비롯 이석태, 강동준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 등 GS샵 패션 브랜드들에 날개를 달아주는 방송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GS홈쇼핑 개요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 SHOP
홍보팀
서주희 대리
02-2007-45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