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러기사랑나눔회, 동아리 전국대회 개최

- 2012 하이코스와 함께하는 ‘토요일!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2012-10-26 11:05
서울--(뉴스와이어)--(사)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10월 27일(토) KBS스포츠월드 제2체육관에서 2012 토요 동아리 ‘동아리 전국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2012 동아리 전국대회는 올 한해 동안 57개 지역아동센터에서 진행된 55개의 토요 동아리 활동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크게 토요 동아리 공연, 체험부스, 동아리 청백전으로 나누어 축제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는 동아리 공연시간과 여러 아동들이 다양한 토요 동아리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부스를 준비했다.

체험부스는 6가지 테마 8가지 체험활동으로 준비되었으며, 먹거리(친환경간식만들기), 놀이(딱지치기, 부메랑던지기), 미술(30초 카툰 초상화), 심리(색채심리/누리에워크지그리기, 희로애락 감정 키워드), 테마(마술배워보기, 꿈명함만들기), 공예(종이접기, 클레이양초)로 나누어 진행된다. 체험 후 6가지의 미션을 달성한 아동들에게는 푸짐한 선물도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동아리 청백전에서는 협동과 경쟁을 통한 공동체 활동을 경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으로 축구 동아리 축구대회, 응원전, 릴레이계주, 한마음 기둥세우기, 각 학년별 게임 등 다양한 청백전 활동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활동을 통하여 토요 동아리 참여 아동들이 행복한 토요일을 보내기를 기대해본다.

(사)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세계적으로 높은 품질과 가치를 지닌 명품 향수 및 화장품 브랜드를 공식 수입·유통하고 있는 회사인 유한회사 하이코스의 후원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원을 받아 2007년부터 현재까지 ‘토요일!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이라는 주제로 빈곤 및 문화적으로 소외된 아동들이 토요일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동아리활동을 통해 좀 더 특별하고 신나는 토요일을 보내고 있다.

부스러기사랑나눔회 개요
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1986년 시작된 이래 ‘모든 아동이 삶의 주체로서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아가는 세상을 만듭니다’라는 미션을 갖고 빈곤·결식뿐만 아니라 돌봄, 학습기회, 심리·정서적 치유를 통해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다음세대로 성장할 수 있도록 38년간 아이들의 꿈을 채우는데 앞장서고 있는 아동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busrugy.or.kr

연락처

부스러기사랑나눔회
정현아
070-7164-7227, 010-3353-69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