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명품화장품 ‘닥터알카이티스’, 천연화장품 전문몰 뷰티조아 입점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2-10-26 15:51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스타들이 애용하는 유기농 명품 화장품인 ‘닥터알카이티스’가 천연 화장품 전문쇼핑몰 뷰티조아 (http://www.beautyjoa.com)에 입점한다.

닥터알카이티스는 화학박사이자 물리 생물학자 민족약학(의학) 권위자인 미국의 알카이티스 박사가 설립한 유기농 화장품 전문회사로 방부제, 인공향료, 색소 등 일체의 화학성분은 물론 정제수도 첨가하지 않은 유기농 화장품이며 우리나라에서는 세계적인 톱스타 미란더 커, 오바마 대통령 등 유명 헐리웃 스타가 사용하는 명품 유기농 화장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또한 살아있는 허브를 이용하여 천연의 성분 효소가 살아있도록 익히거나 끓이지 않은 상태에서 허브를 추출하고 모든 제품에 정제수 대신 알로에 베라젤 등 100% 식물성 성분으로 구성하여 피부에 쉽게 흡수되는 제품만 추구한다.

한편 뷰티조아는 ‘닥터알카이티스’ 입점을 기념하여 10월 25일부터 11월 08일까지 2주간 베스트 제품 5종 뷰티테스터를 진행한다.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노아림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