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모닝케어 페스티벌 시즌10’ 체험마케팅 펼쳐
동아제약이 준비한 이번 굿바이 알코올 ‘모닝케어 페스티벌 시즌10’은 연말모임, 야유회, MT 등 각종 모임의 즐겁고 편안한 술자리와 숙취로 고생하지 않는 상쾌한 아침을 만든다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각종 모임을 앞둔 직장인 및 대학생들이 ‘모닝케어’에 얽힌 재미있는 사연 또는 ‘모닝케어’가 필요한 사연을10월 29일부터 11월30일까지(5주간) 브랜드 홈페이지(http://www.morningcare.com)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2,000분 선정하여 ‘모닝케어’를 각 10병씩, 총 2만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본 행사는 2006년부터 5년 동안 이어온 ‘모닝케어’의 대표적인 프로모션 행사로 주 고객층인 직장인과 미래 잠재고객층인 대학생의 많은 참여를 유도하여 ‘모닝케어’의 뛰어난 숙취해소효과를 알릴 뿐 아니라 건전한 음주 문화를 조성하고자 마련되었다.
동아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들의 참여를 높이고 ‘모닝케어’의 숙취해소 효과를 몸소 체험할 수 있는 체험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며 “연말에 늘어나는 각종 모임이나 행사에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 ‘모닝케어’가 즐겁고 편안한 자리가 되는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모닝케어’는 국내산 미배아 대두 발효추출액(RSE) 함량을 두 배 늘려 맛과 효과를 개선하였다.
작년부터는 영화계의 톱스타로 손꼽히는 배우 박해일과 김선아가 출연하는 ‘굿바이 알코올~!’이라는 새로운 컨셉의 광고를 선보였으며 2009년부터 두산베어스와 공동으로 잠실구장 내 ‘모닝케어Zone’을 운영하며 프로야구의 폭발적인 인기와 맞물려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nga.co.kr
연락처
동아제약
커뮤니게이션팀
정재욱
02-920-83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