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아뷰티, 새로운 패키지로 디자인 리뉴얼

- 고객 편의성 높인 디자인과 브랜딩 강화를 위한 새 단장

2012-10-29 10:46
서울--(뉴스와이어)--광(光)기반 스킨케어 솔루션 글로벌 컴퍼니 트리아뷰티(Tria Beauty)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실용성을 가미한 디자인으로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트리아뷰티는 광(光)기반 스킨케어 브랜드로써 고객들에게 제품의 전문성을 강조하고 신뢰성을 표현하여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디자인 리뉴얼은 패키지의 컬러 스펙트럼에서 먼저 찾아볼 수 있다. 트리아의 컬러 스펙트럼은 ‘Beauty In A New Light(빛으로 찾는 자유, 빛으로 찾는 아름다움)’라는 트리아뷰티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시각적으로 나타낸 것으로 가정용 제모기인 ‘트리아 플러스’와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의 패키지에 모두 적용되었다.

또한 패키지 내부에도 제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충전기나 제품설명서를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새로운 디자인을 도입해 놓치기 쉬운 실용성까지 겸비했다.

트리아뷰티의 마케팅을 담당하는 조진경 이사는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고객들에게 광(light)을 통해 아름다움을 전해 주는 트리아뷰티의 브랜드 미션을 패키지를 통해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고자 진행하게 되었다. 이는 새롭고 편한 뷰티 솔루션 아이템으로 트리아뷰티 브랜드를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새롭게 변화 된 패키지의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와 ‘트리아 블루 라이트’는 트리아뷰티 공식 홈페이지(triabeauty.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개요
트리아뷰티는 가정에서도 전문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광(光)기반 스킨케어 분야의 글로벌 리딩 컴퍼니다. 제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와 전문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선보였으며, 2014년 1월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선보이며 진일보한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세 제품 모두 국내 KFDA 허가 및 미국 FDA에 등록되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http://www.triabeauty.co.kr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
커뮤니크
안지나 팀장
02-794-1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