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파이, FCI-MVL 인수

- 선도적인 자동차 커넥터 공급업체로 자리매김

- 장기적 판매 및 이익 확대 가속화

뉴스 제공
델파이코리아
2012-10-29 11:01
트로이, 미시간주--(뉴스와이어)--Delphi Automotive PLC (NYSE: DLPH)(“Delphi”)는, 고가치, 선진 기술 어플리케이션을 전문으로 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자동차 커넥터 시스템 제조업체 FCI 그룹 자동차 사업부(MVL) 인수 완료를 발표했다. 본 기업 인수 가격은 현금 7억6천5백만 유로이며, 델파이는 이번 거래로 통합 및 기타 인수 관련 비용을 제외한 2013년 주당이익이 0.24 달러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2015년까지연간 8천만 달러의 시너지 효과(run-rate pre-tax synergies)를 달성 할 수 있을 것으로 크게 자신하고 있다.

“우리는 MVL 인수 완료에 매우 고무되어 있다. 이번 인수로 델파이는, 글로벌 자동차 커넥터 산업에서의 마켓 리더십을 강화했고 성장하고 있는 차량용 전기 및 안전 부품 시장에서 보다 유리한 입지를 확보하게 되었다.”라고 델파이의 CEO 겸 사장인 로드니 오닐은 말했다. “커넥터 비즈니스의 통합은 매출 및 운영 시너지 효과를 가져오며 기업 매출과 이익 확대를 가속화시킬 것이다.” 라고 덧붙였다.

델파이
Delphi Automotive PLC (NYSE:DLPH)는 승용차와 상용차를 비롯 그 외의 마켓에 일렉트로닉스와 기술력을 공급하는 글로벌 선두 기업이다. 30개국에 주요 기술센터와 제조공장 및 고객지원시설을 운영하는 델파이는 보다 더 지능적이고 안전하며, 파워풀하고 효율적인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실생활에 필요한 독창적인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www.delphi.com 에서 델파이의 이노베이션을 확인해 보자.

웹사이트: http://www.delphi.com

연락처

델파이코리아
한진희 차장
031-899-51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