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종합사회복지관 자원봉사자 나들이 떠나

2012-10-29 11:11
서울--(뉴스와이어)--“삼전 서포터즈(자원봉사자) 오늘 하루 떠나자”

지난 2012년 10월 26일 삼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영희)는 충청남도 금산군 일대 사찰 유점사와 대둔산으로 자원봉사자 지지격려 프로그램(나들이)을 진행했다.

자원봉사자 나들이는 1년간 봉사활동에 대한 감사 의미 전달과 함께 다음연도 활동도 유도하기 위해 매년 10월달에 정기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나들이는 사찰순례와 음식 체험을 테마로 진행하였고, 더불어 오후에는 대둔산으로 이동하여 케이블카를 타고 가을 단풍 구경을 하며 자원봉사활동에 대해 보답의 시간을 가졌다.

다양한 곳, 테마로 진행하고 있어 다년간 봉사활동을 하며 나들이를 경험하신 자원봉사자분들은 매년 이날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매년 나들이에 참여한 자원봉사자분들은 “이렇게 좋은 곳에 데려다줘서 감사해요. 삼전복지관은 봉사활동 하기가 참 좋은 곳이에요” 등 감탄을 하며 내년 자원봉사활동을 약속하시기도 하였다.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 내 자원봉사자들의 안정적 활동 및 지속성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지지격려 하고 있으며, 이러한 결과로 자원봉사자분들은 보다 성심 성의껏 활동하고 있다.

삼전종합사회복지관 개요
1991년 설립된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에서 운영하는 종합사회복지관이다. 자비복지 실천을 통하여 다양한 지역사회의 문제를 예방·치료하며 저소득층의 자립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전문서비스 체계를 구축하는 전문종합사회복지센터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jeon.or.kr

연락처

삼전종합사회복지관
홍보팀
박지연 사회복지사
02-421-60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