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콤파스, 7개 국가 해외 마케팅 기업정보 또 추가

- 7개 국가의 기업정보 업데이트, 국내 수출기업 수출 판로 개척에 큰 호응 기대

뉴스 제공
한국콤파스
2012-10-30 09:04
서울--(뉴스와이어)--지난 24년 동안 국내 중소기업 및 수출기업의 해외 광고 및 해외 마케팅 인포메이션을 제공해 오고 있는 한국콤파스는 2012년 10월 29일부터 무려 ‘7개 국가의 현지 마케팅 인포메이션’을 신규 추가하여 서비스를 한다. 이는 기존 70개 국가 350만개의 해외 기업 정보에 약 50만개에 달하는 해외 기업 정보를 대거 추가하여, 국내 중소기업 및 수출기업의 해외 신규 시장을 개척하거나 추가 거래선을 확보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신규 서비스인 ‘Product Post’란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 후, 또다시 선보이는 해외 시장 개척에 대한 청신호로 보여진다.

KOMPASS France의 CEO인 마카베오(Macabeo)는 “이번 신규 추가되는 Marketing Information을 통하여, 국가간의 교역이 증대되고, 전세계적으로 위축되고 있는 경기가 다시 활성화 될 것을 기대하고 있으며, 특히 BRICs에 속한 브라질과 아시아에서 신흥 경제 국가로 떠오르고 있는 베트남의 현지 기업 정보가 대거 업데이트 된 것에 대해 만족스러운 일”이라고 전세계 KOMPASS 로컬센터 71개국에 인트라넷 뉴스레터를 통해 전했다.

이번 현지 기업 정보 및 마케팅 인포메이션이 새롭게 추가되거나, 업데이트 된 국가는 ‘방글라데시’, ‘브라질’, ‘죠지아(구 그루지아)’, ‘세르비아’, ‘태국’, ‘튜니지아’, ‘베트남’으로 총 7개 국가에 해당며 신규 추가되거나 업데이트 된 현지 기업 정보는 약 50만 건에 달한다. 신규로 추가되거나 업데이트 된 7개 국가의 현지 기업 정보는 한국콤파스 홈페이지(www.kompass.co.kr)을 통해 서비스 되며, 특히 ‘심층 마케팅 정보 서비스인 EASY BUSINESS’를 통하여 확인해 볼 수 있다.

한국콤파스의 해외 홍보 및 해외 마케팅 인포메이션 서비스는 저렴하면서도 우수한 효과를 내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문의: 한국콤파스 / 전화: 02-2200-0800 이메일: kompass@kompass.co.kr

한국콤파스 개요
한국콤파스는 전 세계 73개국에 로컬 네트워크 센터를 운영 중이며, 약 5800만개의 기업 데이타베이스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 국내 수출 기업의 해외 마케팅, 해외 수출 판로 개척, 해외 시장 조사, 해외 온라인 광고 및 홍보 등 해외 수출 마케팅 및 홍보 인프라 지원을 전문회사이다. 중소기업청, 한국무역협회, KOTRA, 대한상의 등 주요 국가 기관과 협력해 활발한 해외 마케팅 지원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또한 국제 교역을 지원하기 위해 B2B 사이트를 운영 중이며, 사이트를 통해 기업 프로필 등록, 수출 상품 등록 등 기업의 수출 인프라 구축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연락처

한국콤파스
마케팅기획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