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11월 이달의 맛 ‘다크 초코 나이트’ 출시

뉴스 제공
배스킨라빈스
2012-10-30 09:49
서울--(뉴스와이어)--비알코리아의 행복을 전하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는 11월 이달의 맛(FOM; Flavor of the Month)으로 ‘다크 초코 나이트 (Dark Choco Knight)’ 아이스크림을 출시한다. 이와 함께 한정판 아이스크림 케이크 2종과 다양한 핫(Hot)음료도 선보인다.

‘다크 초코 나이트’는 카카오 함량이 높아 더욱 깊고 풍부한 맛을 내는 초콜릿 훠지(Fudge) 아이스크림에 밀크초콜릿으로 코팅된 초콜릿 프레첼 스틱과 크런키하게 씹히는 크래클 훠지 리본을 더해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최강 초콜릿 영웅의 등장이라는 특별한 컨셉에 맞게 진하고 풍부한 초콜릿 맛을 즐기기에 충분하다.

‘다크 초코 나이트’ 아이스크림을 활용해 진한 초콜릿을 부드러운 쉐이크로 느낄 수 있는 ‘다크 초코 나이트 쉐이크’ 도 함께 선보인다. 권장소비자가격은 ‘다크 초코 나이트’ 싱글 레귤러 기준 2천8백원, ‘다크 초코 나이트 쉐이크’ 4천9백원.

수능맞이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꿈은 이루어진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합격! 꿈은 이루어진다’라는 문구로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뉴욕치즈케이크와 초콜릿 무스 2가지 맛으로 구성했다. 또한, 중세시대 성과 같은 고풍스런 디자인의 ‘쇼콜라 캐슬’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권장소비자가격은 ‘꿈은 이루어진다’ 2만3천원, ‘쇼콜라 캐슬’ 2만5천원

이밖에 민트향 초콜릿 칩 아이스크림과 따뜻한 우유가 어우러진 ‘민트 핫 초콜릿’,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차이(Chai) 향을 즐길 수 있는 ‘차이 라떼’ 등 핫음료 3종도 선보인다. 권장소비자가격은 민트 핫 초콜릿, 차이 라떼 4천5백원

한편, 오는 10월 31일에는 패밀리 사이즈 구매 시 하프갤런으로 사이즈 업 해주는 배스킨라빈스만의 브랜드 프로모션 ‘31day’가 진행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다크 초코 나이트’ 맛보며 깊고 진한 달콤함 만끽하고, 다양한 음료와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즐기며 늦가을 풍성한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baskinrobbins.co.kr

연락처

배스킨라빈스 홍보대행
그레이프PR
정미현 과장
02-508-19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