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솔로탈출 원하는 남녀들을 위한 방법
- 솔로탈출을 위한 러브앤토크와 코에보의 전략적 제휴
‘러브앤토크’는 ‘여자 Life 사전’의 저자 이재은 작가와 ‘여자 스물일곱 너의 힐을 던져라’의 저자 ‘임희영’ 작가가 공동기획한 신개념 연애체험 서비스로 연애특강, 연애토크 및 현장참가 싱글남녀간의 매칭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러브앤토크’는 실전 위주의 생생한 연애고민, 연애이야기 나누는 시간으로 이십대 중반 이상 사회생활을 시작한 미혼남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러브앤토크’는 그 동안 강당, 세미나실 등에서 주로 진행되었었는데, 이번에는 파티 전문기업인 코에보와 제휴로 파티 형식으로 진행된다. 유럽 및 미국에서는 이성 친구를 만나는 기회의 대부분이 파티이다. 미국의 경우, 고등학교 졸업 파티가 연인을 만나는 중요한 기회이고, 유럽에서는 성인이 되면 Debutante ball(사교계 데뷔 파티)에 데리고 나가 이성친구를 사귀게 하고 있다. 10여 년 전에는 파티는 서양문화로 상류층 선남선녀들이 모여 노는 것이나 특별한 사람들이 특별한 날에 즐기는 것이라고 생각해 왔었으나, 1997년부터 (주)클럽프렌즈가 매주 파티를 개최하면서 파티문화를 보급하여 이제는 우리나라에서도 파티가 보편화되고 있다. 1997년부터 매주 파티를 개최하여 700회 이상 파티를 개최하고 있는 클럽 프렌즈는 창립 15주년을 맞이하여 더욱 다양한 파티를 개최하기 취하여 파트너사로 (주)코에보(coEvo)를 출범시켰다. coEvo는 코에볼루션(co-Evolution, 공진화)의 약자로 폐쇄와 경쟁을 지양하고, 협력과 상생을 추구한다.
코에보(coEvo) 파티는 배경이나 직급 없이 사람 대 사람의 솔직한 만남, 아무런 편견을 갖지 않는 사람과의 만남, 그렇기에 낯선 만남에서 ‘마음을 연 대화’를 가능하게 한다. 이를 특히 촉진하기 위하여 coEvo는 ‘스타일링 파티’, ‘젊음의 파티’, ‘댄스 파티’, ‘테마 파티’ 및 ‘멘토/멘티 파티’ 등 다양한 형태의 파티를 매주 개최하고 있다.
코에보의 ‘테마 파티’는 공유경제의 개념을 도입하여 ‘호화요트에서의 와인파티’가 대중화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이를 시도하여, 큰 인기를 얻었었다. 여의도 선착장에서 파워요트의 대여가 10월 말까지만 가능하므로, 큰 인기를 누렸던 코에보 요트파티는 10월 28일에 마지막으로 개최된 후 2013년 봄에 다시 시작될 예정이며, 11월 23일(금)에는 ‘테마 파티’를 ‘싱글 파티’로 주최하면서 ‘러브앤토크’와 전략적 제휴를 하게 되었다.
파티신청은 코에보 웹(www.coevo.co.kr)에서 가능하며. 참가대상은 25세~33세의 미혼여성, 29세~39세의 미혼남성이다. 참가비는 5만원이나 Early Bird Program이 적용되므로, 일찍 예약하면 높은 할인율을 적용받을 수 있다. 파티장에서는 와인과 핑거푸드가 제공된다.
코에보 개요
1997년 설립된 클럽프렌즈는 ‘낯선 사람들과의 자연스러운 대화’가 가능한 파티 문화를 보급해왔습니다. 새로운 사람에게 미소를 던져 주고, 웃음을 나누면서,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하는 것은 우리의 삶을 풍요롭게 합니다. 친절하면서도, 자신의 의견을 소중히 여기고, 기존의 권위에 눌리지 않은 창의적인 사람들은 이러한 문화에서 자랍니다. 클럽프렌즈는 15년간 이러한 파티 문화를 선도하였다는 점에 자부심을 느끼며, SNS시대를 맞이하여 이를 더욱 확대하고자 파트너사로서 코에보(coEvo)를 출범시킵니다. coEvo는 코에볼루션(co-Evolution, 공진화)의 약자로 협력과 상생을 추구하고, 폐쇄와 경쟁을 거부합니다. 무한경쟁과 승자독식의 비정함에서 받은 상처를 ‘풍요한 사교 문화’로 치유하고자 합니다. 혈연, 지연, 학연을 초월하여, SNS에 기반한 오픈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새로운 형태의 파티를 개최합니다. coEvo 파티에서 융합과 나눔이 충만한 행복한 삶을 누리세요.
웹사이트: http://www.coevo.co.kr
연락처
주식회사 코에보
기획팀
박의진 팀장
02-554-7379
010-8885-15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