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명의 긴장과 서먹함을 댄스로 날려버린 ‘코에보 파티’

서울--(뉴스와이어)--‘상류층 호화파티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코에보가 지난 주에는 홍대 클럽에서 ‘댄스 파티’를 개최하였다.

대한민국 남성 직장인의 모든 것을 담당하는 남성 전문 소셜 커머스 ‘덤앤더머스’, 만남부터 연애 상담까지 연애의 모든 것을 도와주는 연애 사이트 ‘시라노 연애 대작전’ 과 함께 주최한 이 파티는 140명의 남녀가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배경이나 직급 없이 사람 대 사람의 솔직한 만남, 아무런 편견을 갖지 않는 사람과의 만남, 그렇기에 낯선 만남에서 ‘마음을 연 대화’를 가능하게 하는 ‘코에보 파티’는 워밍업 파티, 힐링모션 타임, 즉석 커플 추첨 및 댄스왕 선발대회 등의 메인 이벤트, 그리고 초대 가수 공연 및 DJ 댄스 타임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되었다.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 및 팀별 복불복 게임으로 달아 오르기 시작한 분위기는 한지영 대표가 지도한 힐링 모션 타임에서 댄스로 긴장과 서먹함을 날려버렸다. ‘한지영의 댄스 커뮤니팅’은 원으로 둘러서서 참가자 신체 이완과 자기 개방을 위한 준비 단계인 ‘몸 열기, 마음 나누기’, 손등, 손끝 등 제한적인 바디 컨택과 적절한 규칙으로 이루어진 컨택 모션을 통해서 참가자들이 상대를 움직임 차원에서 경험해볼 수 있는 시간인 ‘미들템호 / 미들 컨택’, 짝그룹으로 음악을 참고 하여 원하는 리듬과 스텝을 완성할 수 있도록 가이드, 완성된 춤을 전체 그룹과 함께 나누면서 ‘리듬과 에포트 공유’ 단계로 구성되었다. 이후 강남스타일 댄스왕 뽑기, 즉석 커플 댄스 페스티벌(관객 호응도로 우승자 결정!), 사랑의 타이타닉(즉석 커플로 추첨해서 게임진행) 등 다양한 이벤트 들은 젊음의 열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스타일링 파티>, <젊음의 파티>, <댄스 파티>, <테마 파티> 및 <멘토/멘티 파티> 등 다양한 형태의 파티를 매주 개최하고 있는 코에보는 향후 <싱글 탈출 전략>을 주제로 싱글들을 위한 파티를 개최한다. 2012년의 <싱글 파티>는 11월 23일, 12월 8일 및 12월 15일 개최된다. 코에보의 파티 신청은 코에보 웹(www.coevo.co.kr)에서 가능하다.

코에보 개요
1997년 설립된 클럽프렌즈는 ‘낯선 사람들과의 자연스러운 대화’가 가능한 파티 문화를 보급해왔습니다. 새로운 사람에게 미소를 던져 주고, 웃음을 나누면서,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하는 것은 우리의 삶을 풍요롭게 합니다. 친절하면서도, 자신의 의견을 소중히 여기고, 기존의 권위에 눌리지 않은 창의적인 사람들은 이러한 문화에서 자랍니다. 클럽프렌즈는 15년간 이러한 파티 문화를 선도하였다는 점에 자부심을 느끼며, SNS시대를 맞이하여 이를 더욱 확대하고자 파트너사로서 코에보(coEvo)를 출범시킵니다. coEvo는 코에볼루션(co-Evolution, 공진화)의 약자로 협력과 상생을 추구하고, 폐쇄와 경쟁을 거부합니다. 무한경쟁과 승자독식의 비정함에서 받은 상처를 ‘풍요한 사교 문화’로 치유하고자 합니다. 혈연, 지연, 학연을 초월하여, SNS에 기반한 오픈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새로운 형태의 파티를 개최합니다. coEvo 파티에서 융합과 나눔이 충만한 행복한 삶을 누리세요.

코에보: http://www.coevo.co.kr/

웹사이트: http://www.coevo.co.kr

연락처

주식회사 코에보
기획팀
박의진 팀장
02-554-7379
010-8885-151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