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아이폰5 전용 국내 출시 앞서 등장한 바타입 명화케이스 ‘눈길’

- 아이폰5에 착감기는 슬림 하드커버 케이스 24종 출시

- 아트뮤, 아이폰5 전용 바타입 하드케이스 24종 출시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12-10-30 16:17
서울--(뉴스와이어)--기존 스마트폰 케이스의 경우 카드지갑 스탠드형 케이스와 플립커버형 케이스의 인기가 높았으나, 아이폰의 경우 심플한 디자인을 그대로 살린 케이스를 선호한다.

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가 스마트폰 아이폰5 전용 ‘명화케이스’를 출시해 눈길을 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폰5’ 전용 하드케이스는 세계 명화작품을 콜라보레이션하여 예술적 감성과 독특하고 컬러풀한 디자인을 제공한다.

얇은 케이스로 강한 내구성을 지닌 폴리카보네이트(Polycarbonate)를 사용해 충격과 스크래치에 불편함이 없도록 제작되었다.

전원버튼, 충전커넥터, 볼륨조절, 카메라, 오디오단자 등 모든 조작 부분이 오픈돼 있어 사용 시 편리하며 0.1%의 틈도 허용치 않는 100% 피팅 무광코팅 하드커버 케이스이다.

이 제품은 구스타프 클림트 ‘키스’, ‘생명의 나무’, 반 고흐 ‘카페테라스’, ‘아몬드꽃’ 등 총 24종으로 출시했으며, 가격은 15,000원이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아트테크네: http://www.atechne.co.kr/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이제욱 팀장
02-2602-8831, 011-9575-96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