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가족부, 제12회 비추미 여성대상 수상자 격려

- 10.31(수), 삼성생명 본관 국제회의실에서 개최

서울--(뉴스와이어)--김태석 여성가족부 차관은 10월 31일(수) 오후 3시 삼성생명 컨퍼런스홀(서울 중구 태평로)에서 개최되는 제12회 비추미 여성대상 시상식에 참석하여 수상자들을 축하하고 그간의 노고를 격려한다.

김 차관은 이 자리에서 “사회 각 분야에서 우리 사회 여성 발전을 위해 공헌한 수상자 여러분의 노력 덕분에 오늘날 대한민국 여성의 지위가 향상되고 선진 사회로의 기틀을 마련했다고 생각하며 향후 여성의 경제 활동 참여 확대, 남녀 소득 격차 완화, 일과 가정을 양립할 수 있는 문화의 확산을 위하여 정부에서도 노력하겠다”라고 전할 계획이다.

삼성생명공익재단은 2001년부터 “비추미 여성대상”을 통하여 사회 각 분야에서 여성 발전에 공헌한 인물을 발굴·시상하고 있다.

올해 수상자는 여성 권익 신장 등 사회 각 분야에서 여성 발전에 공헌한 한국여성유권자 연맹 김정례 고문 등 4명이다.

여성가족부 개요
여성정책과 가족정책을 전담하는 정부 부처로 2001년에 설립됐다. 주요업무는 여성정책 기획 및 종합,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정책의 성별 영향 분석 평가, 가족폭력 성폭력 예방 및 피해자 보호, 여성 인력의 개발과 활용, 성 매매 방지 및 피해자 보호, 여성단체 및 국제기구와 협력 등이다. 기획조정실, 여성정책국, 청소년가족정책실, 권익증진국으로 구성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gef.go.kr

연락처

여성가족부
여성정책과
최순임
02-2075-463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