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 기습 한파 속 때 이른 ‘방한 패션’ 인기

- 주말까지 초겨울 추위가 계속될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겨울 패션 아이템 매출 증가

- 특히 패딩점퍼, 양털부츠, 머플러, 레깅스 등 비싼 아이템부터 패션 소품까지 다양하게 찾아

- 대표 온라인몰, 최고 90%까지 방한 패션 아이템을 할인해주는 등 다양한 특가전 눈길

뉴스 제공
아이스타일24
2012-10-31 09:04
서울--(뉴스와이어)--한파가 예년보다 2주 가량 빠르게 찾아왔다. 금요일에는 서울 아침 기온이 0도까지 내려가는 등 주말까지 초겨울 추위가 계속될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아직 꺼내지도 않은 겨울 의류를 챙겨 입기에 분주하다.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에 따르면 지난 주말(26~28일) 3일간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패딩과 점퍼류를 포함해 전반적인 한겨울 패션 아이템의 매출이 전주 동기간 대비 약 29% 증가했다고 한다.

지금이야말로 예년보다 빨리 출시되고 있는 방한 패션 아이템으로 눈을 돌려야 할 때다. 한겨울이 오기 전, 발 빠르게 움직이면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비싼 방한 패션 아이템을 손에 넣을 수 있기 때문. 특히 추위로 움츠려든 귀차니스트들에게는 간편하게 실속 쇼핑을 할 수 있는 온라인몰의 <방한 패션 특가전> 을 추천한다. 트렌디하면서도 경제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행사에는 무엇이 있는지 꼼꼼하게 체크해보고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자.

동절기 가장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것은 바로 패딩 점퍼다.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는 본격적인 겨울 돌입을 알리는 <패딩대전>을 진행한다. 리바이스, 코데즈콤바인, 디키즈 등을 비롯해 약 25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패딩대전은 베이직한 디자인부터 컬러풀한 색상, 디테일한 안감 배색 포인트가 돋보이는 아이템까지 자신의 스타일에 맞춰 연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아이스타일24의 창립 6주년을 맞아 오는 주말까지 최고 90%할인을 받을 수 있는 실속 아이템들도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끈다.

롯데닷컴(www.lotte.com)은 여심 사로잡기에 나섰다. 여자들만을 위한 <겨울 아우터 대전>을 열어 유명 브랜드들의 패딩과 코트, 자켓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겨울 아우터 대전에서는 10%에서 최고 9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여성들만을 위한 다양한 겨울 코트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오는 11월 7일까지는 2012 FW 시즌에 유행하는 부츠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오픈마켓 옥션 (www.auction.co.kr)에 따르면 기습 한파로 최근 1주일간 레깅스 판매량이 전 주 대비 약 100% 이상이 올랐다고 한다. 패셔너블한 여성이라면 요즘에는 스타킹보다 레깅스를 선호하고 있다. 레깅스는 청바지나 일반 스커트보다 보온 효과가 뛰어날 뿐 아니라, 신축성이 좋고 슬림해 보이는 효과가 좋기 때문이다. 컬러와 무늬 종류 또한 다양해 어느 옷에나 코디하기도 쉽다. 갑자기 기온이 떨어짐에 따라 1만원대 이하의 ‘기모 레깅스’와 ‘치마 레깅스’가 잡화 카테고리 상위권에 랭크되면서 올 시즌에도 인기 아이템이 될 것으로 보인다.

겨울 패딩과 멋스러운 외투, 레깅스, 부츠까지 모두 준비됐으나 다소 밋밋한 스타일에 고민이 된다면 2% 부족한 코디를 채워주는 머플러를 선택해보자. 울, 캐시미어, 파시나마 등 보기만 해도 부드럽고 포근한 질감의 제품과 수술이 달린 머플러처럼 잔잔하게 눈에 띄는 포인트가 마지막을 장식해준다. 머플러 하나 가 색다른 분위기로 연출이 가능하니 조금만 신경 써서 이미지의 반전을 꾀해보자. 오픈마켓 G마켓(www.gmarket.co.kr)에서는 인기 머플러가 1만원대 이하에 판매되며 울, 캐시미어 제품은 1만 5천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어 눈 여겨 볼 만 하다.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 이린희 마케팅 팀장은 “급격히 기온이 떨어지면서 좀 더 실속 있는 가격으로 값비싼 겨울 의류를 미리 구매하려는 소비자가 늘었다” 며, “아이스타일24는 패딩 특가전을 시작으로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겨울을 멋지게 날 수 있는 다양한 겨울 이벤트를 기획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아이스타일24 개요
아이스타일24의 모 기업은 한세실업(대표 이용백)이다. 한세실업은 25년째 OEM으로 의류를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기업으로 베트남, 니카라과, 과테말라, 중구, 인도네시아에서 각각 해외 현지 법인을 운영하고 있고, 주요 바이어는 아베크롬비 앤 피치,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 갭, 홀리스터, 나이키 등이다. 수출에만 주력했던 한세실업이 2003년 온라인 서점 YES24를 인수하면서 국내로 비즈니스 규모를 확대했다. 한세실업은 YES24의 온라인 기반과 물류 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istyle24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온라인 유통 전문 회사로 발돋움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style24.com

연락처

아이스타일24
기획마케팅팀
유승연 주임
02-3270-7643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브릿지그룹
유경선 대리
02-783-67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