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인터넷, 신작 전략RPG ‘파랜드워’ CBT 실시

뉴스 제공
네오위즈인터넷
2012-10-31 10:40
서울--(뉴스와이어)--네오위즈인터넷(KOSDAQ 104200 대표 이기원)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타우인사이트(대표 노은석)가 개발한 전략RPG ‘파랜드워’의 비공개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파랜드워’는 백만 유저가 즐긴 ’삼국대전’, ‘워크라이시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스마트폰에 최적화 된 전략RPG 노하우를 축적한 타우인사이트가 개발했다. 현재 ‘삼국대전’과 ‘워크라이시스’는 앱스토어, 티스토어 등 국내 주요 마켓에서 서비스 중이다.

‘파랜드워’는 기존 RPG의 전략적 전투 요소에 판타지 영웅 성장 배틀 시스템을 추가하며 게임성을 강화했다. 물, 불, 흙, 숲 4종류의 속성을 가진 영웅이 등장하며 성장 자유도가 높아 나만의 강력한 영웅을 육성하는 것이 가능하다. 친구를 소환할 수 있는 보스 몬스터 시스템으로 소셜 기능을 강화한 것도 특징이다. 직업에 따른 개성 있는 장비가 총 200여종 등장한다.

게임 안정성 평가를 위한 이번 CBT는 11월 6일까지 선착순 1천명의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피망플러스 이벤트 페이지( http://ppl.cm/farcbt1 )에서 테스트를 신청하는 즉시 구글 플레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링크가 제공된다. 테스터 전원에게는 게임을 원활히 즐길 수 있는 무료 선물이 매일 지급된다. 우수 테스터는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게임 유료 캐시 등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네오위즈인터넷은 전략RPG ‘파랜드워’를 비롯해 RPG, 전략, 슈팅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연내 출시하며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네오위즈인터넷 개요
네오위즈인터넷은 네오위즈 자회사간의 합병을 통해 지난 2010년 출범한 회사로, 음악/SNS/모바일 게임 사업을 영위 중이다.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는 국내 최대 규모인 220만 곡의 음원과 누적 2,300만 명의 회원을 자랑한다. 주요 음원유통(B2B)과 서비스(B2C)가 시너지를 내며 국내 최고의 음악포털로 자리매김 했다. 모바일 게임 라인업으로는 국내 1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스마트폰 리듬액션게임 ‘탭소닉’, 올림픽 공식 라이선스를 사용한 ‘런던 2012 - 공식 모바일 게임’ 등을 서비스 중이며 고퀄리티 대작 RPG ‘코덱스’ 등을 준비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bugs.co.kr

연락처

네오위즈인터넷
글로벌전략담당 / PR유닛
대리 이현중
02-6907-9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