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수능 대박 기원 ‘츄잉볼 합격세트’ 출시

뉴스 제공
던킨도너츠
2012-11-01 09:39
서울--(뉴스와이어)--커피와 도넛의 새로운 경험, 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는 오는 8일 있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의 합격을 기원하는 ‘츄잉볼 합격세트’를 출시한다.

찹쌀떡 모양을 꼭 닮은 ‘츄잉볼 합격세트’는 쫄깃한 식감과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제품이다. 튀기지 않고 쫄깃쫄깃하게 구워진 볼에 고구마와 단팥, 초코 크림을 넣은 세 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 기존 도넛과는 차별화된 형태와 맛으로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번 ‘츄잉볼 합격세트’에는 6개의 츄잉볼과 함께 정답을 잘 찍으라는 의미로 ‘굿럭 포크’가 들어있다. 특히, 손잡이의 ‘Good Luck’ 문구는 츄잉볼과 함께 수험생의 합격을 기원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0,000원이며, 11월 1일부터 7일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11월을 맞아 한층 가까워진 겨울을 느낄 수 있는 신제품도 함께 출시했다. ‘메리민트 초코’는 달콤하고 진한 핫 초콜릿에 민트의 상쾌함이 더해진 음료로 크리스마스의 설레는 기분을 미리 느껴볼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3,500원.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수능을 맞아 수험생 응원 선물로 츄잉볼과 합격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1년간 고생한 수험생들이 쫄깃한 츄잉볼처럼 원하는 학교에 찰싹 붙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dunkindonuts.co.kr

연락처

던킨도너츠 홍보대행
그레이프피알
나귀주
070-4366-21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