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제1회 스릉흔드 인터넷 페스티벌 후원

뉴스 제공
네이버 코스피 035420
2012-11-01 09:57
서울--(뉴스와이어)--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이 오는 3일, 건국대학교 산학협동관에서 개최되는 ‘제1회 스릉흔드 인터넷 페스티벌:모험가들’ 행사를 후원한다.

‘스릉흔드 인터넷 페스티벌’은 인터넷 30주년을 기념하여, 수동적인 소비자에서 능동적인 사용자로 발전한 인터넷 이용자의 정체성과 가능성을 표현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인터넷주인찾기, 망중립성이용자포럼, CCKorea, 생활코딩 등 여러 인터넷 단체와 개인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준비하고 있다.

행사에서는 인터넷과 관련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으로, 오전 발표 세션에는 ▲인기 모바일 게임 애니팡의 성공스토리와 ▲인터넷 집단지성의 상징인 위키백과, ▲큐레이션 시대에 대한 회고와 전망 등 흥미로운 주제들이 다뤄질 예정되며, 오후에는 망중립성이용자포럼과 ‘제1회 인터넷 멍에의 전당:인터넷 실명제’ 시상식, 뮤지컬 토론회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이와 함께 ‘점심장터’에서는 SNS 마케팅으로 유명한 김나은씨의 ‘소셜닭강정’, 생물학 박사 출신의 개발자가 직접 뽑아낸 ‘개발자 커피’가 제공되며, ‘나비다(naVida)’ 등 인터넷과 인연이 있는 밴드, 뮤지션들의 축하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NHN은 이번 행사가 다양한 인터넷 이웃을 직접 만나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되기를 기대하며, 이용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준비한 이번 축제가 성황리에 개최될 수 있기를 바란다.

네이버 개요
네이버 주식회사는 No. 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 (jr.naver.com), 국내 최초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happybean.naver.com)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avercorp.com

연락처

NHN
언론홍보팀
조정숙
031-784-30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