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텔레캅, “휴가 안심하고 다녀오세요”
‘Happy Holiday with Telecop” 서비스는 텔레캅을 설치한 고객들이 안심하고 휴가를 다녀올 수 있도록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한다.
텔레캅 고객센터에서 SMS문자와 해피콜 서비스를 통해 매일 배달되는 우유, 신문 등을 휴가 기간 내에는 배달되지 않도록 사전 점검을 당부하고, 각종 우편물과 택배물 등은 현장 요원들이 대신 수거하여 고객들이 휴가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올 때 까지 보관해 준다.
또한 특별 비상근무를 실시하여 서비스 기간동안 순찰을 더욱 강화함으로써 이상유무와 안정상태를 수시로 체크하여 고객 휴대폰에 문자로 통보한다. 시설점검과 시스템정비 회수도 크게 늘려 자칫 발생기기 쉬운 예치기 못한 실수도 최소화한다.
고객센터를 통해서 접수되는 이러한 내용들은 PDA를 통해서 곧바로 정보가 업데이트 되어 현장 요원들이 보다 빠르고 신속하게 서비스를 수행할 수 있다. 차량에는 ‘특별관리 기간’이 적힌 플랜카드를 부착하여 고객들이 안심을 유도하고 텔레캅이 제공하는 특별서비스를 홍보한다.
고객관리팀의 이선호 팀장은 “매년 실시되는 이 서비스는 범죄 예방의 효과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여름철 고객이 즐거운 휴가를 갖는 것이 바로 우리의 최고 휴가선물’이라며 “현장 직원들 뿐만 아니라 본사 직원들까지 교육을 확대하여 항시 고객의 문의와 요청에 응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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