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11월 한 달간 One&One 브랜드데이 진행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2-11-01 15:39
서울--(뉴스와이어)--고품격 천연주의 엘리샤코이 (대표 김 훈)가 창립 6주년을 기념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엘리샤코이 공식몰 뷰티조아(http://www.beautyjoa.com)를 비롯하여 전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11월을 엘리샤코이 데이로 정하고 전 품목 1+1 행사(One&One Fair)를 진행한다.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아이스 허브 화이트닝 워터드롭 및 비비크림 7종 등이 포함되며 국내 최초 회전식 클렌저로 CJ오쇼핑 클렌징 부분1위를 당당히 차지한 3D스핀클리너를 스페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엘리샤코이 제품 구매 시 전 구매고객 대상 샘플을 추가 증정하며, 뮤지컬 ‘판타스틱’, 연극 ‘환청’ 등 공연관람권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 11월 1일~11일까지 11번가에서는 비타 캡슐 클렌져(폼클렌져) 120ml 4개를 9900원에 화장 최저가에 도전하며 300세트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고품격 천연주의 화장품 엘리샤코이는 창립 6주년을 맞이하여 좀 더 많은 소비자에게 엘리샤코이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노아림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