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 이재복 사무총장 취임

2012-11-01 15:42
서울--(뉴스와이어)--농어촌청소년 복지증진과 인재양성을 목적으로 하는 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 사무총장에 이재복(57세)씨가 2012. 11. 1.자로 취임했다.

이재복 신임 사무총장은 지난 9월 공모를 통해 서류심사 및 면접을 거쳐 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 사무총장에 취임하였으며 상임이사로서 재단의 업무를 총괄하게 된다.

한양대학교 행정대학원을 졸업한 이재복 사무총장은 체육부, 문화관광부, 국가청소년위원회 참여인권팀장과 여성가족부 청소년 보호과장을 역임하는 등 오랜 기간 국가기관에서 청소년분야 행정업무를 담당하였다.

이재복 신임 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 사무총장은 “그 동안 쌓아온 경력을 바탕으로 청소년 유관기관 및 단체와 소통을 하면서 재단의 발전과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가겠다”며 취임 포부를 밝혔다.

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 개요
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은 농어촌 청소년의 역량 강화를 지원함으로써 미래 사회의 주역이 될 인재 양성 및 복지증진에 이바지하고자 1994년 문화체육부 청소년육성기금과 한국마사회의 특별적립금을 출연해 설립됐다. 성장하는 지역이 다르더라도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동등한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복지·교육·문화 격차 감소와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장학사업,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개발 및 보급, 영농청소년 해외연수 등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http://www.fry.or.kr/03_news/news_view.asp?idx=112...

웹사이트: http://www.fry.or.kr

연락처

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
홍보담당 서영지
02-6259-12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