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국제스마트홈빌딩전 ‘스마트홈산업 구매상담회 및 기술수요상담회’ 개최

오는 11월 코엑스에서 2012 국제스마트홈빌딩전 기간 중 총 2일간 진행
건물의 설계 시공 관리에 이르기까지 스마트홉빌딩 산업 연관 바이어 대거 초청
빌딩자동제어시스템, 건물에너지 관리에 이르기까지 미래 스마트 건물관리시스템 홍보와 마케팅의 장

2012-11-02 08:30
  • 구매상담회 현장사진

    구매상담회 현장사진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11월 02일 -- 오는 11월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2 국제 스마트홈빌딩전에서 ‘2012 스마트홈 산업 구매 상담회 및 기술 수요상담회’가 열린다.

이번 구매상담회는 전시회 기간인 11월 29일부터 30일까지 2일간 국제스마트홈빌딩전 전시장 내 마련된 전용 상담회장에서 실시된다.

상담품목은 빌딩자동제어, 지능형빌딩 솔루션, 홈네트워크, 시큐리티, 주차관제, 스마트 러닝, 홈헬스, M2M지능통신, 건설IT·BIM관련분야 등 이다.

국제스마트홈빌딩전 사무국은 이번 상담회를 위해 스마트홈빌딩 연관 바이어군(건설사, 건축사, 통신사, SI기업, FM사, 지자체(도시관리국), 온오프 IT융합 기기 유통 업체 구매담당자, 건물시설관리 담당자 등)을 대거 초청해 활발한 구매 상담과 실제적 매출 증대를 꾀할 방침이다.

또한, 이번 구매상담회는 온라인 사전 매칭 프로그램을 활용해 구매자와 바이어 모두 만족스러운 최상의 매칭이 되도록 할 것이다.

국제스마트홈빌딩전 관계자는 “이번 구매상담회는 건물의 설계에서 시공 관리에 이르기까지 건물의 소프트적인 관리에서 하드웨어적인 관리까지 모든 것을 다루는 전시회의 부대행사인 만큼, 한 자리에서 관련 산업의 모든 바이어군들을 만날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다”라며 이 자리를 통해 참가 업체들의 비즈니스 영역을 넓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구매와 참가를 희망하는 기관 및 업체는 ‘2012 국제스마트홈빌딩전’ 사무국 전화(02-6000-1528/22)나 Email(info@hnbshow.com)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국제스마트홈빌딩전은 “첨단 홈네트워크 시스템에서 빌딩자동화시스템·에너지관리솔루션까지 스마트홈·빌딩의 모든 것!”을 살펴볼 수 있는 국내유일의 홈빌딩전문전시회로 11월 28일(수)~30(금)까지 서울 COEX C홀에서 열린다.

서울메쎄인터내셔널 개요
(주)서울메쎄인터내셔널은 2002년 설립된 전시 전문 주최사이다. 국제인공지능대전, 대한민국생활낚시박람회, 국제전기전력전시회, 국제건물관리산업전시회, 인터참코리아, 오토살롱위크, 인천국제낚시보트캠핑페어, 대한민국팜엑스포, 국제봉제기계섬유산업전 등 매년 10여개 이상의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이 중 3개 전시회는 산업자원통상부 국제인증 전시회로 등록되어 있다. 해외바이어 유치 및 국내업체의 해외 전시회 참여를 통한 수출활로 개척, 해외 파트너사와의 업무 협력을 통해 수출증대 및 신규 시장 개척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국제스마트홈빌딩전: http://www.hnbshow.com

웹사이트: http://www.seoulmesse.com

언론 연락처

서울메쎄아이디
박훈용 주임
02-6000-152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