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4/4분기 우수친절공무원 표창

- 시정발전 유공 김광구 담당 등 19명 선정

뉴스 제공
청주시청
2012-11-02 09:31
청주--(뉴스와이어)--한범덕 청주시장은 1일 직원정례조회 시 맡은 바 업무를 성실히 수행하며 시정발전에 기여한 시 산하 19명의 직원들에게 우수·친절공무원 표창을 수여했다.

이날 우수공무원 표창을 받은 평생학습관 김광구 평생학습지원담당은 지난달 준공한 여성친화공원 “배티공원”(옛 기무사부지)에 평생학습관 분관을 개관해 시민들의 여가문화 활동을 돕는데 크게 기여했다.

김광구 담당은 분관 작업을 위해 지난 8월부터 18개 과목 476명의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과정을 홈페이지를 통해 대상자를 모집했으며, 교육강사 16명을 새로 위촉하는 등 교육개설 준비와 사무실 집기준비 등으로 몇 개월에 걸쳐 야근과 주말을 마다않고 착실히 근무한 공적을 인정받았다.

김 담당 외에도 직영 꽃묘장 관리로 연간 36종 90만본의 꽃을 생산하여 도심지 주요 도로변 및 교통섬에 계절별로 꽃길을 조성하고 있는 공원녹지과 소속 김윤수 주무관 외 17명이 시정발전에 크게 기여하여 우수 및 친절공무원으로 선발되어 시장표창을 받고, 우수공무원으로 선발된 직원 15명에 대하여는 부부동반 제주도 문화탐방의 영예가 주어졌다.

서흥원 인사담당은 “평소 맡은 바 소임을 성실히 추진하고 성과를 거둔 직원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표창을 수여해 열심히 일하는 공직분위기를 조성하고 직원 사기진작을 도모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청주시청 개요
청주시는 올해를‘녹색수도 청주’실현을 위한 기반을 탄탄하게 다지는 해로 삼아, 시민 모두가 행복한 보편적 복지의 확대, 안정적 일자리와 신성장·녹색산업의 육성, 천년고도 교육도시 청주의 정체성 확보, 맑은 공기 깨끗한 물 최적의 녹색환경 조성, 편리한 대중교통 체계구축과 균형발전 도모 그리고 300만 그린광역권의 중심지 청주 건설에 전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청주시는 2010년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한범덕 시장이 이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ity.net

연락처

청주시청
총무과
인사담당 서흥원
043-200-2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