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제86주년 점자의 날’ 기념행사 개최

- 2일 시각장애인복지관, 점자도서관 6주년 기념 백일장 행사도 마련

- 3일(토) ‘제10회 울산손말수화 경연대회’도 열려

울산--(뉴스와이어)--점자의 날(11.4.)을 맞아 기념행사가 마련된다.

울산광역시시각장애인복지연합회(회장 박길환)는 11월 2일 오후 2시 시각장애인복지관 4층 대회의실에서 시각장애인, 자원봉사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86주년 점자의 날’ 기념식과 울산광역시점자도서관 개관 6주년을 기념하는 문학행사 ‘백일장’을 개최한다.

기념식은 개회식, 유공자 표창 수여 및 감사패 전달, SK에너지 아우름봉사팀의 후원금 전달식 및 혜인학교 예그리나합창단의 축하공연 등으로 진행된다.

기념식에 이어 울산광역시점자도서관 주관으로 속독속기, 사행시 등 점자백일장과 상식퀴즈도 마련된다.

이와 함께 울산광역시농아인협회(회장 조계남) 주관으로 오는 3일(토) 오후 2시 근로자종합복지관에서는 장애인 및 경연대회 참가팀 등 1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10회 울산 손말수화 경연대회’가 열린다.

경연대회에는 농아인 1팀, 일반인 10팀 등 11개 팀이 참여하여 수화경연을 펼친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복지정책과
모은아
052-229-344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