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게임즈, 세피라(Sefirah) 출시…T스토어 출시 하루만에 상위권 진입

뉴스 제공
인프라웨어 코스닥 041020
2012-11-02 13:20
서울--(뉴스와이어)--인프라웨어게임즈가 세피라(Sefirah)를 T스토어에 단독 출시했다.

세피라(Sefirah)는 인프라웨어게임즈가 1년 6개월동안 심혈을 기울인 첫 액션 RPG 게임이다.

세피라(Sefirah)는 화려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액션RPG 장르로 신비로운 광석을 둘러싸고 펼치는 국가간의 전쟁을 그리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특색있는 다양한 용병들의 쉴 틈 없는 대규모 전투로 눈길을 끌고 있다. 자신만을 따르는 용병단을 결성하여 현실감있는 생생한 전투화면에서 화려한 액션 요소를 즐길 수 있다.

터치&드래그를 활용한 간단한 조작과 다양한 용병, 스킬 조합, 동굴, 사막 등의 다양한 컨셉으로 액션RPG 특유의 재미를 선사해주고 있다는 평이다.

11월 1일 T스토어에 공개되자 마자 파이널판타지와 상위권에 경쟁 중이며, 다운로드 후 사용후기와 별점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20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인프라웨어게임즈 측은, “인프라웨어게임즈의 첫 게임으로 T스토어를 통해 성공적으로 런칭했다. 인프라웨어 게임즈는 게임 엔진 개발에서 요구되는 수준 높은 기술력과 모 기업인 인프라웨어의 모바일 기술력이 좋은 시너지를 발휘했다. 다양한 장르의 게임 개발을 위해 최근 게임 개발 인재를 영입하는 등 기획 및 개발력을 강화하고 있다.”며, “향후 국내 및 글로벌 시장의 스마트폰 게임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자신감을 밝혔다.

인프라웨어게임즈는 RPG 장르를 비롯해 캐주얼, FPS, SNG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개발 중이다.

세피라(Sefirah)는 공식 SNS채널 http://www.facebook.com/SefirahRPG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인프라웨어게임즈의 세피라(Sefirah)는 11월 8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지스타 2012’의 SK플래닛 T스토어 부스를 통해 전시될 예정이다.

인프라웨어 개요
인프라웨어는 1997년에 설립된 모바일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 인프라웨어에서 개발한 상업 오피스 소프트웨어 폴라리스 오피스는 전 세계 9억대 이상의 스마트폰에 탑재되었던 프로그램이다.

웹사이트: http://www.infraware.co.kr

연락처

인프라웨어
홍보팀
대리 김은주
02-2140-41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