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북 평생교육원, 매달 온라인 자격검정 실시

뉴스 제공
큐라이트엘이디
2012-11-02 18:03
부산--(뉴스와이어)--바쁜 현대인들에게 스펙을 쌓기 위한 교육이수 및 자격증 취득은 어려운 일이다. 하루 종일 회사 일에 시달리고 집안 일에 시달리고 저녁시간에 잠시 쉬고 싶은데 또 다시 무언가를 한다는 것이 독한 마음을 먹지 않고서는 힘들다. 더욱이 외출을 위해 준비를 해야 하고 이리 저리 옮겨 다녀야 한다면 그 어려움을 더할 것이다. 처음에는 굳은 마음으로 시작했다 하더라도 몸이 피곤하고 지치니 작심삼일이 되고 마는 것이다. 무언가를 배우기로 마음먹었다면 얼마나 잘 실행해 나갈 수 있는지도 반드시 고려해야 할 것이다.

이런 부분을 조금이나마 해소시킬 수 있는 것이 온라인 강좌들이다. 굳이 외출을 준비해야 할 필요도 없고 이리저리 힘들게 옮겨 다니지 않아도 되니 편리하다.

하지만 온라인으로 강의를 제공하는 곳은 많지만 자격검정을 온라인으로 실시하는 곳은 그다지 많지가 않고, 설상가상으로 시험이 1년에 몇 번 없어서 때를 놓치면 한참을 허송세월하며 기다려야 하는 일이 일어나기도 한다.

단순히 온라인 강좌라 하여 자세히 알아보지도 않고 덜컥 신청을 하면 후에 과정수료 및 자격증 취득에 있어 낭패를 볼 수도 있다. 몇 개월 과정에 강의료는 얼마이고 어떠한 과제가 있는지 수료조건은 어떠하며 자격시험은 어떻게 응시하는지 자세하게 따져보아야 할 일이다.

이에 온라인으로 과정수강 및 자격증 취득까지 가능한 기관을 소개한다. 벅스북평생교육원(www.bugsbook.com)은 수강신청에서부터 강의보기 및 과정수료까지 전 과정을 온라인으로 진행을 하고 자격검정 또한 1달에 한 번씩 온라인으로 실시하여 수료증 및 자격증 취득에 용이하다. 더욱이 사단법인 한국독서문화재단(http://www.gulnara.or.kr), 한국NIE협회(http://www.e-nie.com), 한국언어능력평가원(http://www.kstory.or.kr) 등과 컨소시엄을 맺어서 과정 제공을 하고 있어 강의 질적인 면이나 공신력적인 면에 있어서도 믿을만 하다.

“온라인 강의수강, 정말 괜찮은가요?”라고 질문하시는 분들이 많다. 백문불여일견(百聞不如一見). 백번 듣는 것 보다 한번 보는 것이 낫다고 했다. 온라인 과정 수강에서부터 자격검정까지 한번 시도해 보자.

큐라이트엘이디 개요
벅스북은 독서를 통한 평생학습을 실현하고,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독서교육에 대한 다양한 지식과 자료를 편리하고 경제적인 방법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설립되었다. 현재 (사)한국독서문화재단과 컨소시엄 형태로 독서/논술지도사 자격과정을 운영하며 국내 대표적인 온라인 독서논술 교육업체로 자리 잡고, 국내 유수의 독서논술 기업의 교사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gsbook.com

연락처

(주)벅스북
교육팀
하채원 팀장
070-4172-00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