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과내일, 64비트 호스팅 서비스 시작

서울--(뉴스와이어)--웹호스팅 전문업체인 ㈜오늘과내일 (www.tt.co.kr, 대표이사 이인우)이 7월 19일 업계 최고 사양의 64비트 호스팅 서비스를 오픈 하였다.

㈜오늘과내일 측은 PC나 서버제품군에서 점차로 64비트가 큰 이슈가 되고 있는 만큼 내부적으로 오랜 기간 검증을 통해 선보이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오늘과내일에서 오픈 하는 64비트 호스팅은 업계 최고 성능의 옵테론(Opteron) CPU등 서버용 정품 부품만을 사용하고 이를 최적화한 진정한 고성능의 서비스를 자랑한다.

특히 옵테론 프로세서가 장착된 64비트 서버를 사용할 경우 컴퓨팅 성능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쇼핑몰이나 데이터베이스 등 고성능의 컴퓨팅 파워를 요구하는 고객에게 만족을 극대화 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오늘과내일의 64비트 호스팅 서버의 사양은 CPU : Opteron 248 (2.2Ghz) x 2EA / Memory : 512M DDR 400 x 8EA (4GB)로, 최고성능을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인 업그레이드가 진행 될 예정이다.

이인우사장은 “이번 64비트 호스팅 오픈은 호스팅 발전에 매우 고무적인 계기가 될 것이며, 앞으로도 오늘과내일은 단순히 고객을 끌어 들이기 위한 유인책이 아닌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위해 최선의 노력 할 것” 이라고 강조 했다.

한편, ㈜오늘과내일은 그 동안 고사양의 정품 서버와 최신의 RAID 기술 채용, 최고의 관리 기술력으로 호스팅 시장에서 안정성과 기술력을 선도한 기업으로 주목을 받아왔다.

웹사이트: http://www.tt.co.kr

연락처

오늘과내일-홍보 김효민 주임 02-6334-060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