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허니문 상품 고객의 불만 최소화를 위한 ‘서비스 보증제’ 시행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2-11-05 09:44
서울--(뉴스와이어)--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가 허니문상품브랜드‘하나허니문’의 자체적인 서비스 표준을 만들어 상품의 질과 서비스 향상을 꾀한다고 밝혔다.

하나투어는 일생에 단 한 번 있는‘허니문’이 타 여행에 비해 그 중요도가 높다고 판단한 바, 허니문 상품만의 별도의 보상체계를 만들어 기본적인 여행약관에 명시된 수준보다 조금 더 큰 보상가치를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숙소, 식사, 관광일정, 쇼핑 등의 각 항목으로 구분하고, 확정일정표에 명시된 것과 상이하게 진행되는 경우에는 하나허니문 상품의 서비스 표준의 보상기준에 따라 하나투어가 적절한 보상을 하게 된다.

각 항목별 보상기준을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숙소’가 변경된 경우에는 쌍당 500,000점의 하나투어마일리지 적립 및 차액분 환불을, 숙소의 ‘객실등급’이 낮아진 경우에는 차액분 환불에 위로차원의 차액분 100% 보상을 함께 해준다. 그리고 일정표의 ‘특식’이 누락된 경우에는 해당 식사비의 200% 보상을, 관광 일정이 고객 동의 없이 누락된 경우에는 쌍당 100,000원의 위로금 및 입장실비 전액환불을 해준다. 또한, 명시된 쇼핑 품목의 변경이나 쇼핑횟수가 증가한 경우 쌍당 100,000원의 보상을 하기로 했다. 또한, 천재지변, 파업, 폭동 등 불가항력에 기인하여 고객이 현지에 연장 체류하는 경우에는 하나팩 상품과 동일하게 1박에 한해 숙박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하나투어 허니문 총괄 팀 김세창 부장은 “새로운 출발에 함께하는 허니문은 고객 기대치가 비교적 높은 여행인 만큼이나 고객의 만족도와 신뢰도를 높이는데 만전을 다하고자 한다.”며,“상품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시행하기로 한 하나허니문의 ‘서비스 보증제’가 고객들로 하여금 편안한 마음으로 허니문 여행을 계획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하나투어의 허니문 브랜드 ‘하나허니문’의 ‘서비스 보증제’는 예약일 기준 11월 1일부터 시행되어 진행되고 있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송원선
02-2127-13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