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뷰티케어는 수퍼 워터링(Super Watering)이 대세

- 기존의 보습에 더해 수분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하는 수분형 아이템 인기

서울--(뉴스와이어)--직장인 A씨는 “민감한 피부 탓에 매년 가을이 오면 피부 관리에 철저히 대비를 한다”며 “거칠어진 피부결 때문에 화장이 쉽지 않고, 입술은 트고 갈라져 일상 생활에 불편함까지 느낀다”고 말했다.

찬 바람이 시작되는 가을은 급격한 기온의 차이로 피부가 거칠어 지기 쉽다. 또 실내 활동이 잦은 직장인은 난방기로 인한 건조한 실내 공기로 피부의 건조함을 느낀다. 이러한 이유로 매년 가을이면 피부 보습이 중요한 키워드로 떠오른다.

2012년 가을, 겨울 시즌은 피부 보습을 한 단계 발전시켜 보습은 물론 풍부한 수분감을 표현해주는 수퍼 워터링(Super Watering)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수퍼 워터링은 보습 지속력을 높여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고, 물을 피부에 바르는 듯한 텍스처나 물광 피부를 표현 해 주는 등 보습효과로 물오른 피부를 지켜주는 제품이다.

아시아 여성의 건조한 입술을 위해 개발된 수퍼 워터링 립 케어 제품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니베아는 가벼운 사용감과 촉촉한 수분이 오래도록 유지되는 립 케어 제품을 선호하는 아시아 여성들의 요구를 반영하여 2년간의 연구, 개발을 통해 아시아 여성들을 위한 립 케어 제품을 출시했다.

니베아 립케어 워터링은 니베아만의 특화된 포뮬러 하이드라 아이큐(IQ)를 함유하여 입술 피부의 수분 채널을 활성화 시키고 강력하게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연꽃 추출물 성분이 수분을 잡아주어 촉촉하고 수분감 넘치는 입술로 가꾸어준다. 워터링만의 차별화된 울트라 라이트 포뮬러는 또 하나의 장점. 수분감은 지속되면서도 사용감이 가볍고 산뜻해 일반 모이스춰 립케어 제품의 리치함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 기존에 없던 만족감을 선사한다.

니베아 립케어 담당자는 “촉촉한 수분감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수퍼 워터링이 입술 케어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2012년 시즌을 겨냥해 아시아 여성을 타겟으로 니베아 립케어 워터링 제품을 출시했다”며 “물을 입술에 그대로 바르는 듯한 가벼운 사용감과 장시간 유지되는 촉촉한 수분감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가을 겨울철 필수 아이템 수분크림, 이번엔 뭔가 다르다!

에뛰드하우스에서 출시한 ‘수분 가득 콜라겐 인치리드 크림’은 기존의 ‘수분 가득 콜라겐 크림’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기존 제품에 바오밥 나무 점액 성분과 콜라겐 함량을 높여 보습 효과를 강화했다.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주는 바오밥 나무 점액 추출물과 남태평양 청정 해역에서 추출한 마린 콜라겐은 기존 제품에 비해 6만 배 이상 함유해 피부 속 깊은 곳부터 탄력감을 느낄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전속 모델 신세경과 함께 협업한 대용량 스팀크림 3종을 출시했다. 시어버터를 함유해 수분 파워를 높이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보습 성분인 시어버터를 고온 스팀 공법으로 안정화해 피부에 강력한 보습을 전해주는 제품으로, ‘스팀 공법’은 100°C 고온 스팀을 일정하게 가해 시어버터 등의 성분이 크림 속에 잘 녹아 들게 하는 방법이다.

아리따움도 ‘동안 크림 매끈 윤광’과 ‘동안 크림 탱탱 꿀광’을 출시했다. ‘동안 크림 매끈 윤광’은 라벤더와 망고 버터가 결합된 성분으로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의 보습력을 높여 준다. ‘동안 크림 탱탱 꿀광’은 물과 오일을 머금은 수분 크림으로 피부에 바른 후 마사지를 해주면 마찰이 일어나면서 부드럽게 녹아 흡수된다

자연스러운 물광 메이크업으로 가을, 겨울 피부 표현

입큰은 수분감이 가득한 메이크업 베이스 ‘히알루론산 볼륨믹스1’을 출시했다. 촉촉한 얼굴의 볼륨감을 표현해주는 제품으로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등의 성분을 함유해 자극이 적다. 또 녹차 줄기세포 성분이 피부 재생력까지 도와준다. 얼굴에 바르는 즉시 청량감을 느낄 수 있으며 은은한 펄감이 특징이다. 파운데이션이나 메이크업 베이스에 섞어 사용하면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 연출을 할 수 있다.

토니모리는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를 표현해주는 ‘루미너스 여신광채 워터 빔’을 출시했다. 하이드라 프레쉬 콤플레스와 셀릭워터(미네랄워터), 수분 베일막 테크놀로지 성분의 함유로 끈적임과 다크닝 없이 산뜻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 피부 겉과 속에 수분감을 전달해 밀착력을 높여준다. 베이스 단계에서 피부에 은은한 광채를 부여하는 제품으로 파운데이션 또는 비비크림과 섞어 사용하면 촉촉하고 탱탱한 광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잇츠스킨은 기존 용량을 2배로 늘린 에센스 ‘잇츠스킨 파워 10 YE 이펙터 대용량’ 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피부 활력을 주는 효모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약해진 피부를 생기 있고 건강하게 가꿔 주는데 도움을 줄 뿐 아니라 피부 본래의 리듬을 빠르게 회복시켜 준다. 취침 전 나이트 에센스로 사용하거나, 세안 후 또는 비비크림 및 파운데이션에 섞어 사용하면 들뜨기 쉬운 가을메이크업에도 촉촉한 물광 피부를 연출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ivea.co.kr

연락처

리앤컴
박서종 대리
776-254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