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프리무브 무선 스팀 다리미 출시

- 코드가 없어 어떤 방향으로든 걸림 없이 쉽고 자유로운 다림질

- 2400W의 파워에서 나오는 풍부한 스팀량, 옷감을 만지는 단 4초 만의 재충전으로 열이 일정하게 지속되어 완벽한 다림질 결과

- 컴팩트한 크기와 수평방향 거치대로 더욱 편리하게

뉴스 제공
테팔
2012-11-05 10:49
서울--(뉴스와이어)--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전세계 소비자들의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155년 전통의 프랑스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코드가 없는 ‘프리무브(Free Move)’ 무선 스팀 다리미를 출시했다.

테팔이 새로이 선보이는 프리무브 무선 스팀 다리미는 코드가 없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강력한 스팀기능으로 주름을 완벽하게 다릴 수 있어 바쁜 일상에서 다림질을 복잡하고 어렵게 여겼던 소비자들에게 편리함을 안겨줄 것으로 보인다.

테팔 ‘프리무브’ 무선 스팀 다리미는 ▲ 코드선이 없는 무선충전 방식으로, 선이 엉키고 꼬이는 불편함 없이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방향을 바꿔가며 다림질을 할 수 있다. 동작이 자유로워짐으로 인해 다림질 자체가 쉬워지는 효과가 있다. 뿐만 아니라, ▲ 무선 다리미이면서도 2400W의 강력한 파워에서 나오는 풍부한 스팀량과 강력한 수직 스팀 기능으로 주름을 보다 완벽하게 다릴 수 있고 가정에서도 누구나 손쉽게 최상의 다림질 결과를 낼 수 있다.

또한, 테팔 ‘프리무브’ 무선 스팀 다리미는 무선이지만 다림질을 할 때 구겨진 옷감을 정리하는 평균 시간인 ▲ 4초 만에 쾌속으로 충전이 되어 온도가 떨어지지 않고 일정하게 유지된다. 그리고 ▲ 손잡이 바로 아래 연속스팀 버튼이 있어 스팀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누르지 않음으로써 적정 온도를 보다 효율적으로 지속시킬 수 있다.

테팔 프리무브 무선 다리미의 또 하나의 특장점은 강력한 성능에도 ▲컴팩트한 크기로, 사용과 보관이 더욱 편리하다는 점이다. 또한, 다림질을 하면서 다리미를 세웠다 눕혔다 하는 번거로움 없이 ▲ 수평 방향으로 디자인된 거치대에 굴리듯이 넣을 수 있어 손목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 8분 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고 이중 누수방지 기능까지 갖춰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다리미로 인한 사고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유선 스팀 다리미는 물론 스탠딩 다리미까지 다양한 종류의 다리미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 시장을 선도해 온 테팔이 새로 선보이는 프리무브 무선 스팀 다리미는 쉽고 완벽한 다림질이 가능해 자주 다림질을 하는 주부, 스타일을 중요시하는 싱글 등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권장소비자가격: 테팔 프리무브 무선 스팀 다리미 199,000 원
제품문의: (유)그룹세브코리아 080-733-7878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홍보대행
SMC
박혜미
02-3445-32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