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 창업강좌 및 창업지원단 창업동아리 창업현장 견학 실시

2012-11-05 14:37
대구--(뉴스와이어)--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단장 김영문 교수)은 오는 11월 9일(금)에 창업 분위기를 조성하고, 창업현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창업강좌 5과목 수강생 및 창업지원단 소속 창업동아리 17개팀 학생을 대상으로 창업현장 견학을 실시한다.

이번 견학에서는 경북 청도군의 코미디 전용극장인 ‘철가방 극장’과 패밀리 레스토랑 ‘니가 쏘다쩨’를 방문하여 문화콘텐츠 및 외식산업 분야의 창업현장을 둘러보면서 창업 관련 정보와 성공 노하우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하는 시간을 가진다.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은 2011년 2월에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창업선도대학으로 지정되어 창업 초기단계의 기업을 육성하기 위한 다각적인 지원정책을 펼치고 있으며, 지난 8월에도 창업동아리 회원들이 ‘부산광역시 창업박람회’에 참관하여 창업아이템 관련 지식과 정보를 제공받은 바 있다.

이번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창업지원단 카페(cafe.daum.net/ekubic)에서 확인 가능하다.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 개요
2011년 중소기업청 지정 창업선도대학으로 선정된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은 각종 교육, 특강, 행사, 지원 등으로 (예비)창업자를 지원하고 있다.
연락처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 창업교육부
신교성 매니저
053-620-2042
이메일 보내기